본문 바로가기

이소율 미운우리새끼 출연,북한 이소율 나이 북한 탈북 소율은 누구?

반응형

이소율 미운우리새끼 출연,북한 이소율 나이 북한 탈북 소율은 누구?

미운우리새끼에 이소율이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미운우리새끼 이소율 출연 화제

4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편에 탈북녀 이소율이 출연해 화제네요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는 어머니를 위한 음식을 마련하는 에피소드를 선보였는데요.

김건모의 어머니 이선미여사는 북한이 고향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탈북하여 한국생활 8년차인 이소율을 초대하여 북한음식 배우기에 나섰습니다.

이소율은 김건모와 친한 김종민과의 친분덕에 김건모의 집에 초대를 받았는데요.

참고로 2016년 채널A에서 방영되었던 '잘 살아보세'에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당시 이소율과 김종민은 잘살아보세 시즌 2까지 함께 출연하기도 했지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이소율은 방송에서 북한음식인 감자깍두기와 명태순대를 만들었는데요.

야무진 이소율의 모습에 김건모는 한 번 사귀어 볼까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소율은 북한에서는 나이차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단호하게 거절하여 웃음을 자아냈지요.

또한 이소율은 북한의 욕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이소율은 남한에서 '간나'라는 표현을 많이 쓰는데 이것은 북한에서 심한 욕이며,

앞에 '종'자를 붙이면 정말 심한 욕이 된다고 하네요.


그럼 이소율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소율은 누구? 이소율 나이 직업


이소율은 함경북도 회령 출신입니다.

북한사람이라 그런지 포털사이트에 프로필 등은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이에 이소율의 나이와 직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소율의 나이는 지난 방송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2016년 잘살아보세에 출연당시 나이가 29세라고 나와있었습니다.



그러니 2017년 현재는 30세라고 추정할 수 있는데요. 다만 30세라는 것이 만 나이인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30살~32살 사이로 추측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소율은 2007년에 탈북하여 2010년 한국으로 입국했다고 하는데요.

올해로 한국생활 8년차라고 하네요. 또한 한국에 와서는 현재 피팅모델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옷입는 것과 사진찍는 것을 좋아해 적성에 맞았다고 하네요,

또한 다수의 예능에서 노래 연기 등을 선보였으며, 티티마 소이와 닮은 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소율은 탈북미녀, 탈북얼짱 등의 별명을 얻기도 했지요.



그리고 이소율은 과거 잘 살아보세에서 탈북당시의 고충을 토로하기도 해

출연진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는데요. 목숨을 건 탈북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소율 탈북담]

-이모가 원래는 브로커 비용을 천 원을 줘야 하는데 임신을 해 돈이 없어 오백 원 밖에 주지 못했다.

-브로커가 '데려온 비용이 있어 그렇게는 안된다'라고 해 이모가 데려가지 못했다.

-결국 중국 집에 나를 놓고 갔는데 알고 보니 그 집 주인이 브로커에게 돈을 줘서 보낸 거더라.

-이후 그 사람이 나를 범하려고 하고 술을 마시면 발로 차고 폭행을 했다.



-나는 내가 고생을 많이 한 줄 알았는데 태국 감옥에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나는 고생을 한 게 아니더라. 

-나는 운이 좋은 거였다.

지금까지 이소율 미운우리새끼 출연,북한 이소율 나이 북한 탈북 소율은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미우새에 출연한 이소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소율의 탈북담을 보니 북한의 현실이 참 씁씁하네요.

아무튼 목숨을 건 탈북으로 한국에 정착한 이소율의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소율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