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용석 서해순,강용석 서해순 변호인 검토 그리고 서해순 손석희 JTBC 뉴스룸 출연

반응형

강용석 서해순,강용석 서해순 변호인 검토 그리고 서해순 손석희 JTBC 뉴스룸 출연


강용석 서해순 변호인?



최근 故 김광석의 외동딸 김서연씨의 사망소식이 전해지며 충격을 주었는데요.

참고로 김서연씨는 10년전 17살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밝혀졌으며,

고발뉴스에 따르면 김서연씨의 사망원인은 병사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간 서해순은 딸 김서연이 살아있다고 거짓말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이에 김광석과 김서연씨의 죽음에 부인이자 엄마였던 서해순씨가 거론되고 있으며,

경찰조사가 불가피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서해순에 대한 변호인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서해순에 대한 변호를 강용석이 맡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언론보도에 따르면 김서연씨의 사망의혹과 관련하여 서해순은 수사를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자신의 법적 대리인으로 강용석을 변호사로 선임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강용석은 서해순 변호사로 알려지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강용석은 아직 서해순의 변호사를 맡을지 확정한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아직 사건을 수임한 것이 아니며, 확정된 것도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수임계를 제출하지 않았지만 수임 여부는 빠르면 다음 주에 결정할 것이라고 하네요.



한편 영화 김광석 개봉이후 서해순은 연락을 끊고 잠적해왔다고 하는데요.

미국으로 해외 이주를 준비해왔다고 하며, 출국이 임박한 것으로 파악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딸 김서연의 사망에 연루되어 조사를 받게 되었는데요.

이와관련하여 서해순은 25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하여 손석희와 인터뷰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광석 부인이자 김서연 엄마였던 서해순씨]


지금까지 강용석 서해순,강용석 서해순 변호인 검토 그리고 서해순 손석희 JTBC 뉴스룸 출연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그간 고 김광석의 죽음에 많은 의혹이 뒤따랐는데요.

이젠 딸 김서연까지 사망사실이 확인되었고, 이에 서해순씨가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과연 뉴스룸에서 서해순은 어떤 이야기를 꺼낼지 궁금해지네요.

억울한 죽음에 대해 한치의 거짓도 없이 밝혀지기를 바라며 포스팅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