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리 결혼,개리 깜짝 결혼발표한 개리나이 그리고 개리신부 개리 아내는 누구인가?

반응형

개리 결혼,개리 깜짝 결혼발표한 개리나이 그리고 개리신부 개리 아내는 누구인가?


리쌍 개리는 누구?개리 나이와 본명


리쌍의 개리가 냉탕과 온탕을 번갈아 가고 있네요.

그럼 소식에 대해 알아보기 전 개리에 대해 먼저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리쌍 개리 프로필]

개리 본명은 강희건이며, 1978년생으로 개리 나이는 40살입니다.

개리는 1999년 허니패밀리로 데뷔하여 2002년 길과 함께 리쌍을 결성했습니다.

개리 학력은 용인대학교 경호학과이며, 소속사는 양반스네이션 입니다.


개리 깜짝 결혼발표와 리쌍 불화설&해체?


리쌍의 개리가 5일 깜짝 결혼발표를 했는데요.

그야말로 극비결혼입니다. 함께 런닝맨에 출연중인 유재석을 비롯한 멤버들도 알지못했으며,

같은 팀인 길 또한 결혼소식을 몰랐다고 하네요.


5일 개리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깜짝 결혼발표에 대중들은 놀란 눈치입니다.

그리고 6일 개리는 이미 혼인신고도 마친 상태라고 하네요.



개리가 남긴 인스타그램 글에 따르면 개리의 예비신부는 일반인 여성이라고 하며,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반인 여성인 개리의 아내는 손식간에 개리의 마음을 흔들어놓았다고 하네요.


[개리 결혼 발표 전문]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되었습니다.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슴다.

갑작스런 결혼 발표 소식에 놀라셨을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의 새로운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강개리 올림 


[개리 인스타그램 글]


개리의 아내에 대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일반인 여성인 개리 신부에 대한 정보인 이름이나 나이,사진 등은 공개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개리 결혼과 관련한 사진인데요.

아래 사진은 개리와 송지효의 결혼사진인데, 2011년에 팬들이 합성한 것이라고 하네요.



2011년 12월 28일 개리는 직접 자신의 SNS에 올려 실제와 아무상관 없는 사진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개리 결혼식이나 개리 신부 사진이 아니니 참고하시길...


[개리와 개리아내 결혼식 사진?]

이어 개리는 한 시간 뒤 “그리고 석진 형(지석진)은 우울할 때 웃고 싶다고 그 사진을 보내달라 하셨지요... 

실제와는 아무 상관없는 사진입니다.. 그냥 웃자고..”


개리의 갑작스러운 극비결혼과 혼인신고로 팬들은 놀란 눈치인데요.

개리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는 반면 일부에서는 개리의 결혼이 뭔가 아쉽다는? 반응도 있네요.

바로 월요커플 송지효 때문인데요.

런닝맨에서 송지효와 개리는 수년간 월요커플로 활약하고 있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리와 송지효는 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월요커플로 지내왔는데요.

국내외 팬들은 월요커플 송지효 개리의 실제연애를 응원하기도 했지만 예능은 예능일 뿐이죠.

개리가 결혼발표를 했네요.

또한 지난해 개리와 송지효는 월요커플은 이미 끝났으며, 추억의 한 부분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개리 송지효 월요커플]

-(8월 런닝맨 하차를 앞두고 대만 타이베이 타이다체육관에서 공연에서) 개리 '월요커플' 우리 이미 끝났다.

-송지효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방송에서도 말씀 드렸는데 월요커플은 이미 끝났다. 

 추억의 일부분으로 생각해주시면 좋겠다.


5일 개리는 깜짝 결혼발표로 좋은 소식을 전했지만 하루 뒤인 6일에는 개리가 몸담고 있었던

리쌍의 해체와 불화설이 보도되며 냉탕에 들어가게 되었네요.

개리의 결혼발표와 관련하여 같은 멤버인 길조차 사실을 몰랐으며, 예전부터 리쌍 불화설이 

제기됨에 따라 더욱 사실이 부각되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리쌍은 사실상 해체이며, 해체이유 또한 두 사람의 불화가 맞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개리 결혼,개리 깜짝 결혼발표한 개리나이 그리고 개리신부 개리 아내는 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리쌍의 해체와 개리의 결혼발표 냉탕과 온탕을 번갈아 가고 있는 개리네요.

개리의 결혼을 축하하며, 리쌍이 각자의 길을 가지만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소식을 전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개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개리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개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ang_gary8888/]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