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노트7 리콜-전량신제품 교환/삼성전자 통큰 결정(옥시,폭스바겐과 다른 길 걸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오늘 아침 갤럭시 노트7 리콜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갤럭시 노트7 폭발 리콜 유무- 빠르면 오늘(9/2) 발표.)

그에 대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삼성전자가 구매한 갤럭시노트 7 전량신제품 교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은 국내외에서 배터리 문제로 총 35대의 갤럭시노트7이 서비스센터에 접수되었고 이는 100만대 중 24대꼴로 불량이지만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판매 중단하고 판매된 250만대에 대해 구입시기와 상관없이 갤럭시노트7 신제품으로 교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원인으로는 배터리셀 자체 이슈(극간의 눌림 현상, 절연체 일부문제)로 삼성SDI 제품의 문제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피해규모는 대규모 1조~ 1조 5000억원으로 추산 됩니다.

준비되어 있는 조치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서비스센터로 가면 배터리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SW로 이상유무를 판별

(2)다른 폰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 교환할 수 있는 노트7이 19일날 나올 예정인데 (3)S7 엣지나 기타 제품으로 교환도 가능

(4)환불은 14일 이내에 환불 가능하나 제품자체의 문제 이므로 삼성전자와 이통사가 연장하는 부분에 대해 협의 중인 상태

생각보다 통 큰 결정을한 삼성전자에 박수를 보냅니다. 

옥시나 폭스바겐과 다른 길을 가는 것을 보니 삼성전자는 다르구나 생각이드네요.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삼성!! 재판매는 구매한 분들을 먼저 교환 해드린 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노트7 리콜-전량신제품 교환/삼성전자 통큰 결정(옥시,폭스바겐과 다른 길 걸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7 리콜-전량신제품 교환/삼성전자 통큰 결정(옥시,폭스바겐과 다른 길 걸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