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사랑 나이, 김사랑 나혼자산다 그리고 김사랑 동생 김대혜는 누구? 김대혜 나이

반응형

김사랑 나이, 김사랑 나혼자산다 그리고 김사랑 동생 김대혜는 누구? 김대혜 나이

[김사랑과 동생 김대혜]


김사랑이 인스타그램으로 자신의 근황을 전해 화제네요.


김사랑 나혼자산다 출연부터 인스타그램 근황까지


배우 김사랑이 자신의 근황을 전했는데요.

김사랑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영국에서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김사랑 인스타그램]


김사랑에 따르면 화보 촬영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한다고 하는데요.

사진 속 하얀 피부와 긴 생머리는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또한 김사랑은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배우였던지라 그녀의 출연은 화제를 불러모았지요.

소탈하지만 멋진 몸매와 미모를 선보인 나혼자산다 속 김사랑은 충분히 아름다웠습니다.


하지만 나혼자산다 김사랑편은 재미가 없었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김사랑 출연 자체로 의미가 있다는? 의견들이 많았지요. 

또한 나혼자산다에서 김사랑 동생 김대혜도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김사랑 동생 김대혜에 대해서는 밑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김사랑과 김대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김사랑 김대혜 남매에 대해

[김사랑 나이 학력 프로필]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성공한 배우입니다.

김사랑은 서울에서 출생했는데요. 김사랑 고향은 서울이겠네요.

또한 김사랑 생년월일은 1978년 1월 12일인데요.

김사랑 나이는 올해로 40살이 되겠습니다.



김사랑은 광영여자고등학교를 거쳐 용인대학교 문화예술대학 국악과 학사를 마쳤는데요.

김사랑 학력은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과 석사입니다.

또한 김사랑 가족으로는 아버지 김이환, 어머니 황영희 그리고 동생 김대혜가 있네요.

김사랑은 2000년 제 44회 미스코리아선발대회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김사랑은 늘씬한 몸매와 키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미스코리아 진(眞)에 선발되었습니다.


 
김사랑은 동안외모에 비해 히트작은 별로 없는 편인데요.

한때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2011년 시크릿가든으로 성공작을 만들었고,

4년 후 2015년 사랑하는 은동아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지은동으로 연기변신을 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지요.


[김대혜 나이 학력 프로필]


그리고 김사랑 동생으로 알려진 김대혜입니다.

김대혜 프로필을 보니 영화배우라고 나와있는데요.

현재 김대혜 소속사는 SB 엔터미디어이며, 학력은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입니다.



김대혜 생년월일은 1982년 11월 1일로 알려졌는데요.

김대혜 나이는 36살이 되겠으며, 김사랑과는 4살 차이가 나네요.



김대혜는 2009년 나몰라패밀리의 뮤직비디오 '낚였어'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그 후 MBC 드라마 ‘신데렐라 맨’으로 데뷔 후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또한 김대혜는 과거에 영어강사로 활동한 적이 있는데요.

2012년 기사에 따르면 김대혜는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 있는 학원과 영어전문학습 사이트에서 

중고등 영어 강사로 활동 중이라고 나와있네요.

하지만 현재 영어강사 활동을 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김사랑 나이, 김사랑 나혼자산다 그리고 김사랑 동생 김대혜는 누구? 김대혜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사랑의 동생 김대혜가 알려지며 연예계 비주얼 남매로 불리고 있는데요.

앞으로 김사랑과 더불어 김대혜가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되네요.

김사랑과 김대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