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이나 인생술집,작사가 김이나 결혼 남편 조영철 나이

반응형

김이나 인생술집,작사가 김이나 결혼 남편 조영철 나이


인생술집에 작사가 김이나가 출연해 화제입니다.


인생술집 작사가 김이나 화제

인생술집에 작사가 김이나가 출연했네요.


4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가수 엄정화와 작사가 김이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두 사람은 첫만남 에피소드와 김이나 남편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엄정화와 김이나는 술자리에서 처음 봤다고 하는데요. 

본격적으로 음악이야기를 하며 친해졌다고 하네요.

또한 엄정화는 김이나 남편 조영철 프로듀서의 음악스타일이 좋았다고 밝혔으며, 

김이나의 미모를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작사가 김이나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작사가 김이나 결혼, 남편 조영철 누구?

[김이나 조영철 나이 학력 프로필]


김이나는 작사가입니다.

1979년 4월 27일생으로 김이나 나이는 40살이네요.

김이나 대학은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으나 미국에서 대학을 다녔다고 알려졌는데요.

특히 대학교에서 미술사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김이나는 수많은 아이돌과 조용필, 이선희 노래 등을 작사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2014년에는 작사가 저작권료 수입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김이나 남편은 조영철인데요. 

1972년 10월 19일생으로 조영철 나이는 47살이며, 김이나보다 7살연상입니다.

조영철 학력은 서강대학교 경제학과인데요.

조영철은 내가 네트워크의 부사장과 로엔엔터테인먼트 이사를 겸하였고,

현재는 미스틱89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이나는 인생술집에서 현재 결혼한지 11년이되었다고 고백했는데요.

두 사람은 회사에서 처음만났으며, 김이나가 남편에게 먼저 대시했다고 하네요.


또한 두 사람은 같은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당시 김이나는 대리였고 남편은 팀장이었다고 하네요.

과거 김이나 결혼 당시에는 남편이 로엔 사장이었으며, 결혼 후 작사가가 되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김이나는 라디오와 예능 등에 출연하여 연애할 당시에는 남편이 사장이 아니었으며,

결혼 후 남편이 한참 뒤에 음반일을 하게 된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김이나 인생술집,작사가 김이나 결혼 남편 조영철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작사가 김이나는 작사실력과 더불어 빼어난 외모로 화제되고 있는데요.

인생술집 출연 후 남편 조영철 또한 관심받고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두 사람의 활동을 지켜보며 김이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