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장훈 욕설 논란,김장훈 노무현 추모식 욕설 논란 이유는?김장훈 욕설 동영상과 김장훈 나이

반응형

김장훈 욕설 논란,김장훈 노무현 추모식 욕설 논란 이유는?김장훈 욕설 동영상과 김장훈 나이


가수 김장훈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핫?하네요.

이유는 바로 욕설 논란때문입니다. 


그럼 욕설 논란에 대해 알아보기 전 김장훈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김장훈은 1967년생으로 김장훈 나이는 51살입니다.

김장훈 학력은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중퇴이며,

1991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네요.

[김장훈 프로필/ 나이]


김장훈 욕설 논란이란 무엇인가?


가수 김장훈이 욕설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5월 20일은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8주기 추모식이 열린 날이었습니다.

이날 광화문 광장에서는 6시부터 시민문화제가 열렸는데요. 1만 5000명 이상의 시민들이 참여했다고 하네요.



이날에는 유시민 작가 사회로 안희정과 이재명이 출연한 토크쇼를 진행하기도 했고,

가수들의 공연과 시인 도종환 민주당 의원이 헌시를 낭송하는 등 노무현 대통령을 기리는 시간이 되었는데요.

공연에 참여한 김장훈이 욕설을 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김장훈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마이크를 잡고 경찰과 싸웠다며 욕설섞인 말을 했는데요.

이유는 주차문제로 시비가 붙었다고 밝혔습니다.

[김장훈 욕설]

-안녕하세요, 김장훈입니다. 제가 지금 얼굴이 맛이 갔죠. 밑에서 한 따까리 했습니다. 경찰이랑.

-서로 잘못이 있겠으나 제 입장에서는 좀 부당하다고 생각해서 'XX'이라고 했거든요. 



-경찰은 공인이 욕을 하느냐고 하더라.

-(시비) 동영상이 트위터에 돌아다닐 건데, 욕을 한 것에 대해 잘못한 것을 모르겠다. 

-저는 너무 솔직해서 이런 상황에서는 노래를 못한다. 시시비비는 여러분이 판단해달라.

-일단은 노래를 한 곡 할 텐데, XX 진짜.

-아, X새끼들 진짜. 오늘 좋은 날인데 왜 그러지. '기부천사'가 욕을 하니깐 싸~하죠.

-일단 첫 곡을 '사노라면' 할 텐데 역사상 가장 한 맺힌 '사노라면'이 될 것 같다.

-주차를 했고, 이상한 데 댔다고 빼라고 했다.

-저는 숨는 성격이 아니라 경찰이 소리 질러서 알았다고 했다.

-나 이런 사람이야, X.


이렇게 욕설을 하며 공연을 이어가면 김장훈은 공연말미에는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사과를 했습니다.



그리고 정치에 관심없던 김장훈은 노무현 대통령이 꿈꾸는 세상이 펼쳐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노래해야 겠어서 왔다고 말해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날 김장훈이 무대에서 욕설을 할 당시에 분위기가 순간 어색해지기도 했다는데요.

그 자리에는 어린이 등 가족동반 참여자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 후 김장훈 욕설 동영상이 순식간에 퍼지고 있으며, 김장훈을 비난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네요.


이에 김장훈은 21일 새벽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과의 글을 올렸네요.

김장훈은 자신의 행동이 잘못했으며,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전달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장훈은 도착해서 경찰과 마찰이 있었는데 그 상황이 부당해서 싸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도착했는데 주차할 곳이 마련되어 있지 않았고, 주최측에서 인도하는대로 차를 뺐는데

사복 경찰이 계속 화를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후 매니저가 반주씨디를 가지러 간 사이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차에서 내렸지만 경찰이 계속해서

소리를 질렀다며, 자신은 욕을 했고, 한 경찰이 동영상을 찍길래 자기도 같이 찍었다고 하네요.


[김장훈 욕설 논란 페이스북 글 입장 전문 ]


지금까지 김장훈 욕설 논란,김장훈 노무현 추모식 욕설 논란 이유는?김장훈 욕설 동영상과 김장훈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장훈이 이번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추모식에서 실수를 했네요.

물론 김장훈이 겪었던 그 날의 상황 또한 충분히 이해가 가는데요.

공인이란 이유로 무조건 참으란 것은 아니지만 무대에 올라가서 까지 욕설을 한 것은

경솔한 행동이 아니었나 싶네요. 모쪼록 이번 문제를 잘 해결하고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김장훈 욕설논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장훈 욕설 동영상 파문]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