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 김주혁 부검결과 공개, 김주혁 사인 급발진 의심

반응형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 김주혁 부검결과 공개, 김주혁 사인 급발진 의심


故 김주혁의 차량 블랙박스와 부검결과가 공개되었는데요.

그럼 김주혁의 사인은 대체 무엇일까요?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 부검결과 공개, 사인은 무엇?

김주혁의 차량 블랙박스와 부겸결과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러한 자료공개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김주혁의 사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주혁은 10월 30일 강남 삼성동 인근 아파트 정문 도로에서 차량 전복사고를 당했는데요.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끝내 사망하며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후 2일 발인식 후 현재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에서 영면에 들었다고 하네요.



14일 서울 강남경찰서측은 김주혁 부검결과를 밝혔는데요.

국과수에 따르면 김주혁 부검결과 사인은 머리뼈 골절 등에 의한 머리 손상으로 최종 판단했다고 합니다.

그간 김주혁 사인에 대해서는 약물 부작용, 심근경색 등의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약물과 독물은 검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주혁 부검결과]

-약독물 검사에서 미량의 항히스타민제가 검출된 것 외에 알코올이나 특기할만한 약물과 독물이 검출되지 않았다.

-심장검사에서도 심장동맥 손상, 혈관이상, 염증 등이 없어 심근경색이나 심장전도계의 이상은 확인할 수 없다.



-교통사고 목격자 진술 중 사고 후 가슴을 핸들에 기댄 채 양손으로 핸들을 감싸 쥐고 괴로워했다는 것에 대해

 치명적인 머리 손상이 발생하기 전, 사후에는 밝히기 어려운 급격한 심장, 혹은 뇌 기능 실조가 있었을 가능성까지 

 배제할 수 없다고 밝힘.



김주혁 차량 블랙박스는 지난 2일 경찰이 조수석 의자 밑에서 발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음성은 없이 영상만 녹화돼 있어 정밀 분석이 요구되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김주혁의 벤츠 속도가 갑자기 줄어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후 차선을 넘나들다 옆 차선의 차량과 충돌했으며 이후 빠른 속도로 인도로 돌진하며 영상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로 추정하고 있는데요.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 외 음성이 아직 공개되지 않아 사인은 조금 더 신중하게 조사해야 한다는 의견이 많네요.



또한 경찰조사도 더 이어질 듯 하는데요.

김주혁 부검결과 사망원인이 술과 약물이 아니라고 나왔기 때문에 차량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찰과 도로교통공단은 사고장소를 조사해 차량 속도 및 타이어 흔적 등을 분석한다고 하네요.

[김주혁 사고당시 벤츠차량 상태]


지금까지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 김주혁 부검결과 공개, 김주혁 사인 급발진 의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허망하게 팬들곁을 떠난 김주혁님의 사인이 확실하지 않은데요.

블랙박스 음성과 차량 조사로 김주혁님의 사인이 정확하게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