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지연 누구? 이세창 김지연 이혼 후 열애 공개 김지연 홈쇼핑 쇼호스트

반응형

김지연 누구? 이세창 김지연 이혼 후 열애 공개 김지연 홈쇼핑 쇼호스트 




김지연이 열애를 고백했네요.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후 열애고백


미스코리아 출신 김지연이 열애를 고백했네요.


김지연은 최근 월간지 우먼센스와 화보 촬영을 했는데요.

우먼센스 11월호에 따르면 김지연은 현재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김지연은 현재 일반인 남성과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람인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며,

연인과 좋은 결과를 맺더라도 미리 결혼을 발표할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



또한 김지연은 츤데레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하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딸과 사이좋게

지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럼 김지연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연 미스코리아 이젠 홈쇼핑 쇼호스트

[김지연 나이 학력 프로필]


김지연은 배우이자 쇼호스트인데요.

1978년 3월 1일생으로 김지연 나이는 40살입니다.

김지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네요.

김지연은 1997년 제41회 미스코리아 진(眞)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는데요.

그 후 대왕의 길을 비롯한 각종 드라마와 시트콤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펼쳤습니다.


또한 김지연은 이세창과 결혼했었는데요.

두 사람은 2003년 4월 12일 결혼하여 슬하여 1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세창 김지연의 자녀는 딸인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2013년 4월 이혼하였고, 이세창은 최근 정하나와 재혼했습니다.


[이세창 김지연 딸]


그리고 김지연은 현재 홈쇼핑에서 쇼호스트로 활약중인데요.

지난 2013년 방송된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 출연한 김지연은

자신이 회사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찾아보니 김지연은 현재 GS홈쇼핑에서 활동중인 것 같네요.


지금까지 김지연 누구? 이세창 김지연 이혼 후 열애 공개 김지연 홈쇼핑 쇼호스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세창과 이혼한 김지연이 열애를 공개했네요.

또한 현재는 쇼호스트로 활동중인데요. 

일과 사랑을 함께 이어가고 있는 김지연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지연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