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얼 기억의 빈자리 카라타 에리카 누구? 나얼 나이 배우 한혜진 나얼

반응형

나얼 기억의 빈자리 카라타 에리카 누구? 나얼 나이 배우 한혜진 나얼 




가수 나얼이 신곡을 발표하여 화제입니다.


나얼 기억의 빈자리 1위와 카라타 에리카


가수 나얼이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했네요.

나얼은 29일 오후 6시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를 발표했는데요.

신곡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로 진입했다고 하네요.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는 바람기억, 같은 시간 속의 너가 연상되는 발라드 곡인데

이전 곡들과 비교하며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카라타 에리카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카라타 에리카는 일본 국적의 일본인입니다.

카라타 에리카는 1997년 9월 19일생으로 한국나이로 21살이네요.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 2015년 후지TV ‘사랑하는 사이’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한국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LG휴대폰 광고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신곡 기억의 빈자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얼 나이 그리고 쌍둥이 동생과 한혜진 

[나얼 나이 학력 프로필]


나얼 본명은 유나얼인데요.

프로필상에는 나얼 나이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나얼에게는 쌍둥이 동생이 있는데요.

나얼 쌍둥이 동생은 영화감독 유대얼으로 유대얼이 1978년 9월 23일생이니

나얼도 1978년 9월 23일이겠네요. 나얼 나이는 40살입니다.



나얼은 서울숭미초등학교, 도봉중학교, 선덕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그 후 계원조형예술대학 매체회화와 단국대학교 서양화과 학사를 거쳤습니다.

나얼 학력은 단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조형예술학 석사네요.

나얼은 1999년 앤썸 1집 변심으로 데뷔하였고 해체 후 브라운 아이즈로 2001년부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나얼하면 배우 한혜진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한혜진과 나얼은 8년간 공개열애를 통해 연인관계를 유지했으나 2012년 결별을 맞이했습니다.

결별 후 한혜진은 기성용과 결혼했는데요.

한혜진의 아버지 장례식에 나얼이 참석했고, 한혜진은 기성용과 열애설이 나 

한혜진이 양다리를 걸친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있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나얼이 한혜진 부친 장례식에 자리를 지킨 것은 의리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아무튼 나얼과 한혜진은 결별을 맞이했고, 한혜진은 기성용과 2013년 6월 25일 결혼했습니다.



지금까지 나얼 기억의 빈자리 카라타 에리카 누구? 나얼 나이 배우 한혜진 나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나얼이 신곡 기억의 빈자리를 발표했는데요. 신곡발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또한 나얼은 래퍼 비와이와 최근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인 만남일뿐 아직 콜라보가 성사된 것은 아니라고하나 나얼과 비와이의 만남이 기대가 되네요.

나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