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대포해수욕장 시신 발견,아프리카 bj 변사체 다대포 변사체 발견 오메킴 충격

반응형

다대포해수욕장 시신 발견,아프리카 bj 변사체 다대포 변사체 발견 오메킴 충격

31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에 다대포해수욕장이 올라와 있는데요.

때이른 폭염에 작년보다 일찍 해수욕장을 개장했나 싶어 검색어봤더니

다대포해수욕장에서 변사체가 발견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bj 오메킴 방송도중 다대포 변사체 발견

[다대포 변사체 발견한 bj 오메킴]


아프리카 tv를 방송하는 bj가 다대포해수욕장에서 시신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31일 아프리카 tv bj오메킴은 다대포해수욕장에서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이날 방송 컨셉은 바다를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잠시 뒤 오메킴은 바닷물에 떠밀려 온 것을 보며 비명을 질렀다고 하는데요.

마네킹인줄 알았는데 실제 시신이었다고 합니다.



갑작스런 변사체 발견에 당황한 오메킴은 즉시 경찰에 신고했다고 하는데요.


함께 동행한 지인 2명과 오메킴의 방송을 보고 있던 시청자 약 100명이

바닷물에 떠내려온 시신을 실시간으로 지켜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다대포해수욕장에서 진행된 다시보기 영상은 삭제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시신을 그대로 확인하여 충격과 트라우마가 클 것으로 예상되네요.



다대포 변사체는 부산 해경에 접수되었는데요.

사망자는 24세의 남성이며, 서모씨라고 하네요.

당시 출동한 경찰에 따르면 시신은 부패되지 않은 변사체였다고 하는데요.

옷을 모두 입고 있었으며, 유서 등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자살과 타살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사망원인을 조사중이라고 하네요.



다대포해수욕장에 이어 지난해는 포항 구룡포 해수욕장에 남성시체가 발견되었는데요.

당시 하반신만 발견되어 충격을 주었습니다.

결국 그 시신의 다른 부위를 찾지 못했는데요. 여름이면 해수욕장을 많이 찾는데

이런 일이 일어나서 안타깝네요.

[부산 다대포해수욕장에서 발견된 서모씨 시신]


지금까지 다대포해수욕장 시신 발견,아프리카 bj 변사체 다대포 변사체 발견 오메킴 충격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번 다대포해수욕장 변사체는 방송 bj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시신을 그대로 확인했다고 하는데요.

시신을 목격한 사람들의 트라우마가 걱정되네요. 

그럼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