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립군 줄거리,출연배우,개봉일 정리- 영화 대립군의 홍일점 이솜의 역할은?

반응형

곡성 이후 20세기폭스사가 일군 차기작 '대립군'이 2016년 9월 5일 크랭크인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볐던 5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짓고 2017년 1월 10일 크랭크업을 했는데요.

곡성과 같이 흥행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말아톤' 정윤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광해'를 만든 리얼사이즈픽쳐스에서 제작하는데요.

영화 대립군은 임진왜란 당시 파천한 아버지 선조를 대신해 세자로 책봉되어 분조를 이끌게 된 광해와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입니다.

대립군: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돈을 받고 다른 사람의 군역을 대신 해주는 사람

파천: 임금이 도성을 떠나 다른 곳으로 피란하던 일

분조: 임진왜란 당시 임시로 세운 조정

출연배우는 광해역은 여진구가 맡을 것이며 주인공 호위무사인 토우 역으로 이정재가 캐스팅 되었네요.

배우 이솜이 대립군의 홍일점으로 낙점되었는데요.

이정재와 여진구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관심을 받는 대립군에서 스토리상 중요한 키 역할을 하는 

여주인공엮으로 이솜이 캐스팅 되었다고 영화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만만치 않은 내공의 두 배우 사이에서 균형을 맞춰줄 여주인공 덕이 역을 맡은 이솜은

어렸을 때부터 광해의 곁을 지킨 궁녀로 출연하는데요.

대립군 토우와 짧지만 애틋한 로맨스는 물론 후반부 강렬한 존재감으로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담당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헐리우드 스튜디오 이십세기 폭스 코리아에서 나홍진 감독의 '곡성'에 이어 또 다시 투자, 배급하는 한국영화인 대립군!!

이번해 1월 10일  크랭크업해서 편집 작업을 진행해야되서 아직 개봉일은 미정입니다.

적어도 3~4월 정도에 개봉하지 않을까 싶은데 이것도 기다려봐야 할 것 같네요.

많은 기대 바랍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