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 지수 출연-힘쎈여자 동봉순 몇 부작 줄거리 인물관계도 정리

반응형

박보영 박형식 지수 주연의 새로운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이 24일 11시 방송예정으로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16부작으로 제작된 힘쎈여자 도봉순은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이 똘끼충만 CEO 안민혁(박형식)과 정의형사 인국두(지수) 사이에서 성장하며 사회악을 쳐부수는 본격 걸크러쉬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힘쎈여자 도봉순> 괴력소녀 봉순은 어느날 힘 약한 노인이 용역깡패들에게 괴롭힘 당하는 모습을 목격, 정의감에 끓어오르는 힘을 주체하지 못한고, 마침 그 곳을 지나던 안민혁이 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봉순의 괴력을 목격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귀여운 스타일의 박보영이 괴력을 발휘한다고 하니 반전 매력이네요.

인물구성도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22일 어제 힘쎈여자 도봉순의 제작발표회를 열었는데요.

제작발표회에는 박보영이 참석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제작발표회에서 박보영은 함께 호흡하는 배우 박형식과 지수에 대한 물음에 "보고 있을 때마다 눈호강된다"라고 답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담당 PD는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라며 "박형식과 지수가 너무 친하다. 

박보영이 따돌림을 당하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기대된다", "브로맨스 보는 건가"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네요.

힘센여자 도봉순에 출연하게된 계기에 대해 박보영은 "개인적으로 사회에서 일어나는 여러 일에 대한 관심은 무척 많다.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을 선택하고 극본을 읽으면서 대리만족을 많이 느꼈다. 

웬만한 남자보다 힘이 세니까 남자들 앞에서 기죽는 법 없이 항상 당당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과속스캔들 부터 박보영의 연기가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번에도 깜찍하면서 당당한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이상으로 도봉순 박보영 출연-힘쎈여자 동봉순 몇 부작 줄거리 인물관계도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