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스테파니 리 국적? 스테파니 리 나이 키 몸무게는?

반응형

라디오스타 스테파니 리 국적? 스테파니 리 나이 키 몸무게는?


라디오스타에 스테파니 리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스테파니 리 출연


라디오스타에 모델이자 배우인 스테파니 리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29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물건너간 스타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배두나 이기찬 모델 수주 그리고 스테파니 리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스테파니 리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뉴트로지나 광고 제스처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스테파니 리는 배우 조인성이 출연하는 영와 안시성에 캐스팅 되기도 했는데요.



캐스팅 비화를 밝히며 이유는 자신의 생김새때문이라고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모델이 되기위해 찾아간 회사에서 타이라 뱅크스에게 직접 캐스팅된 일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하네요.

스테파니 리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검법남녀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함께 출연한 정재영의 게임중독과 영어교실이 열렸던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라디오스타에 스테파니 리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하며

스테파니 리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파니 리 나이 국적

[스테파니 리 나이 학력 국적 프로필]


스테파니 리(Stephanie Lee) 본명은 이정아입니다. 

1993년 9월 14일에 태어나 스테파니 리 한국나이는 26살이 되겠습니다.

나이를 한국나이라고 한 이유는 바로 스테파니 리 국적때문인데요.

스테파니 리 국적은 미국과 한국 이중국적입니다.



이유는 스테파니 리가 미국에서 출생할 당시 부모님의 국적이 한국이었다고 하는데요.

2010년에 대한민국 국적법이 개정되면서 스테파니 리는 이중국적이 허용된 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스테파니 리는 재미교포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스테파니 리는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는 강원도에서 다녔다고 알려졌는데요.

이후에는 다시 미국으로 가서 생활했다고 합니다.



스테파니 리 키는 178cm로 알려져 있으며 몸무게는 정확하게 나오지 않는데요.

하지만 라디오스타에서 스테파니 리는 몸무게게 15kg이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유는 연기활동 때문이라고 하네요.

스테파니 리는 미국 뉴욕에서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한국에는 2010년 뉴트로지나 광고에 출연하며 특유의 버터발음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라디오스타 스테파니 리 국적? 스테파니 리 나이 키 몸무게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스테파니 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한때 자신을 따라다녔던 뉴트로지나 광고를 재현하는 등 유쾌한 모습이 기대되네요.

스테파니 리의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스테파니 리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