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오어2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트레일러 노래 Through the Valley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몇년전에 너티독에서 내놓은 인생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Last Of Us)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는데요.

지난 4일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PlayStation Experience 2016에서 공개되었는데요.

저도 보자마자 아...플스3 팔았는데 다시 살까 하는 생각이 바로 드네요 ㅎㅎ

트레일러가 나오자 마자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영상을 해석하는 의견들이 오고 가고 있습니다.

아직 제작 초기로 보여서 나오기 까지는 2018년 정도 예상이 되지만 너무너무 기다려지는 영화 같은 게임 트레일러 한번 보고 갈까요?


귀여운 매력이 있었던 엘리가 어느새 성숙해 있는 모습인데요.

게임의 메인 디렉터인 닐 드럭만에 의하면 엘리는 19살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14살이었으니 5년 이후의 시간대를 배경으로 한 것 입니다.

그리고 1편에서는 조엘을 플레이했다면 이번에는 엘리를 플레이하게 되구요.


1편에서도 조엘이 쓰러져서 움직이지 못하는 동안 잠시나마 엘리로 플레이 하기는 했었습니다.

초반에 영상이 시작되면 파이어플라이마크가 찍혀 있는 지역을 보여주는데요. 

아마도 파이어플라이의 아지트 중에 일부인 것으로 예상 되네요.

손을 부들부들 떨고 있는 엘리의 손

물렸던 흉터가 있던 곳에는 문신으로 되어있네요. 

노래 잘한다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온몸에 상처에다가 피눈물을 흘리는 것처럼 보이는 장면 입니다 ㅠㅠ

멀리서 누군가 나타나고 리볼버 권총을 들고 안으로 들어오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방에 들어서자 빛에 맞아 보이는 실루엣은 조엘이네요

너무 안타까워 하는 목소리  언제까지 이렇게 할꺼니 물어보는 조엘... 

증오감이 물든 눈빛으로 모조리 죽일때까지요 라고 하는 앨리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엘리가 부르는 노래는 'Through the Valley'라는 곡입니다.

계속 듣게 되는 곡이네요.

이상으로 '라오어2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트레일러 노래 Through the Valley'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겟습니다

'라오어2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트레일러 노래 Through the Valley'이 재밋으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