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아킴 나이 김종환 나이,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리아킴 김종환 김담은 누구?

반응형

리아킴 나이 김종환 나이,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리아킴 김종환 김담은 누구?


가수 리아킴 김종환 부녀가 다시 한 번 화제되고 있네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김종환 리아킴 부녀

지난 6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가수 김종환과 딸 리아킴이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김종환은 자신이 가수인생을 걷게 된 이야기부터 딸 리아킴과의 사연까지

털어놓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종환은 가수 겸 작곡가인데요.

김종환의 딸 리아킴 역시 가수로 활동중입니다.

하지만 리아킴은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어 김종환의 딸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이때문에 리아킴은 김종환의 애인이라는 오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리아킴 김종환 애인으로 오해받은 사연]

-거의 한 2년 넘도록 숨겨왔다. 



-방송할 때도 만약에 같이 만날 일이 있으면 선배 후배로 부르곤 했다. 

-애인이라는 소리도 정말 많이 들었다. 아마 리아킴은 속상했을 것이다.

-아버지가 젊으시다 보니까 평소에도 아버지랑 다니면 저를 애인, 부인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종종 있었다.


그럼 리아킴과 김종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종환 리아킴은 누구?

[김종환 리아킴 나이 학력 프로필]

김종환 본명은 김길남인데요. 김종환으로 개명한 것이라고 하네요.

김종환 생년월일은 1966년 2월 1일이라고 하는데요.

김종환 나이는 올해로 52살이네요.

김종환은 은로초등학교, 용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를 나왔는데요.

김종환 학력은 신한대학교를 졸업입니다.



또한 김종환 가족은 배우자 김금숙씨가 있으며, 슬하에 2녀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중 한명이 가수 리아킴입니다.



리아킴 본명은 김담이며, 김종환의 딸로 유명하지요.

리아킴 생년월일은 1987년 7월 10일이라고 알려졌는데요.

리아킴 나이는 올해 31살이 되겠네요.



또한 리아킴 학력은 숙명여자고등학교까지 알려져 있습니다.

리아킴은 2012년에 데뷔했는데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실력으로 인정받기 위해 김종환의 딸이라는 사실을 숨겼고,

애인이라는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4년에 두 사람은 부녀지간임을 밝히고 함께 쇼케이스를 열기도 했습니다.



또한 리아킴은 유명 기획사에서 걸그룹 스카웃 제의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리아킴은 아버지와의 활동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20대 중반의 나이에 성인 발라드 가수로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리아킴 노래를 들은 사람들은 리아킴의 청아한 목소리와 음색에 빠져 팬이 되지 않을 수 없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리아킴 나이 김종환 나이,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리아킴 김종환 김담은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리아킴과 김종환의 사연이 공개되었는데요.

실력으로 인정받기 위해 부녀지간을 숨겼는데 애인으로 오해받아 정말 속상했을 것 같네요.

이제는 당당히 부녀사이를 밝히고 함께 활동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김종환씨와 리아킴의 활동을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리아킴 김종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