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야구존 어플소개

반응형

리얼야구존에 몇 번 가다보니 홈페이지에 자세한 정보가 나오기는 하지만 좀 더 편리하게 나의 기록을 확인하는 방법이 없을까하여 찾아보니 역시 어플이 있네요. 요새 장사ㅍ할려면 어플은 필수 인 거 같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다 어플 다운이 가능하구요. 다운 받으시고 로그인하면 전국 순위, 홈런, 통산타율, 통산 비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홈런, 통산승률, 통산타율,통산비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야구대회도 하고 있네요. 상금이 2억5천;;;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