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유천 일반인 여성과 결혼,박유천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 결혼,박유천 결혼 성지글?

반응형

박유천 일반인 여성과 결혼,박유천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 결혼,박유천 결혼 성지글?


[사진은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박유천 신세경]



JYJ 박유천의 결혼소식이 전해졌네요.



잠시 박유천에 대해 알아보고 가면 박유천은 1986년생으로 박유천 나이는 32살입니다.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하여 JYJ로 활동하였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유천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이네요.


박유천 일반인 여성과 결혼,예비신부는 남양유업 창업주 손녀 황하나


13일 박유천의 결혼소식이 보도되었네요.


한 매체에 따르면 박유천이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박유천은 3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1년 열애 끝에 올 가을 결혼한다고 보도되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박유천과 예비신부는 지난해 가을 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미 상견례까지 마친 상태이며 9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되었습니다.



그 후 소속사 측에서는 사실확인중이라는 기사를 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박유천의 결혼이 사실이라며 공식입장을 발표했네요.


그럼 박유천과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누구일까요?

예비신부는 박유천보다 3살 연하인 일반인 여성이라고 알려졌는데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 황하나씨라고 하며 파워블로거라고 하네요.
박유천과 황하나씨는 1년 열애끝에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9월 서울 시내 한 호텔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박유천 결혼발표]

-박유천이 올 가을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약속했다.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기사가 나왔다.
-그 외에 다른 말씀을 드리기 조심스럽다. 
-박유천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며 상대 측도 일반인인 만큼 이에 양해를 부탁한다.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한다.
-박유천은 오는 8월 말까지 군 대체복무에 성실히 임할 것이다.


박유천은 현재 공익 요원으로 복무 중인데요.

오는 8월 말 소집 해제된다고 합니다.

박유천의 소집해제 후 결혼식을 올리는 모양입니다.



박유천 결혼 성지글?

[박유천 결혼 성지글]

 

이번 박유천 결혼기사가 뜨기 전 한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박유천 결혼을 예상하는 
글이 올라와 화제인데요.
구체적으로 박유천이라고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구 아이돌이라는 명칭을 쓰며
오늘이나 내일 결혼기사가 뜬다고 써 있네요.
이 글은 박유천의 결혼기사가 보도되며 일명 박유천 결혼 성지글로 불리고 있습니다.


박유천은 힘든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일명 박유천 사건으로 불리는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박유천 사건은 지난해 성폭행과 성매매 혐의로 피소된 것인데요.

지난달 박유천 성과 관련된 4개 혐의에 대해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로써 박유천은 자신을 둘러싼 누명을 모두 벗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박유천 일반인 여성과 결혼,박유천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 결혼,박유천 결혼 성지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박유천씨가 결혼소식을 알렸네요.

또한 박유천씨가 얽혀있던 관련 혐의에서 완전히 무혐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무혐의를 받았지만 곱지 않은 시선들이 존재하는데요, 앞으로는 이런 일에 휘말리지 않기를 바라며

예비 신부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바라겠습니다.

그럼 박유천 결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박유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