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태환 열애 중인 박세직 손녀 박씨와 박세직은 누구? 그리고 박태환 나이

반응형

박태환 열애 중인 박세직 손녀 박씨와 박세직은 누구? 그리고 박태환 나이 




마린보이 박태환이 열애소식을 전했네요.

그럼 박태환 열애소식 이전에 박태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박태환 나이 학력 프로필]

박태환은 1989년 9월 27일생인데요.

박태환 나이는 29살입니다.

박태환 학력은 단국대학교 대학원으로 현재 소속팀은 인천광역시청입니다.



박태환 고 박세직 손녀와 열애


마린보이 박태환이 현재 열애중임을 공식인정했네요.

10월 10일 박태환의 열애설 기사가 보도되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박태환은 고 박세직 회장의 손녀 박씨와 1년째 열애중이라고 전했습니다.

1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이에 박태환측도 공식보도를 통해 입장을 전달했는데요.

박태환이 박세직 회장의 손녀 박씨와 열애중인 것이 사실이나 정확한 교제시기 등을 알지 못한다고 하네요.


박태환의 여자친구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고 박세직 회장의 친손녀인데요.

현재 서울 소재 대학교의 무용과에 재학중이며,

지난 5월 2017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 수상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sns에서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왔다고 하는데요.

손을 잡은 사진이나 sns주소를 맞추는 등 럽스타그램을 운영해왔다고 하네요.


[박태환 럽스타그램]

-SNS 주소 박태환을 의미하는 ‘Tae○○’와 이 여성을 의미하는 ‘Dan○○’

-박태환의 SNS는 친분이 있는 50여 명의 사람들에게만 보이는 비공개 계정

-박태환 여자친구 SNS는 2만 명 가까운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는 공개 계정



박태환의 여자친구가 박세직 회장의 손녀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고 박세직 회장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데요.

박세직 회장은 1933년 9월 18일생인데요.

2009년 7월 27일 향년 77세에 과로로 인한 급성 폐렴으로 별세하였다고 합니다.

박세직은 국가안전기획부 제2차장, 총무처 장관, 체육부 장관, 서울올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장

그리고 제16대 국가안전기획부 부장, 서울특별시 시장, 제14·15대 국회의원 등을 지냈다고 하네요.

또한 별세 후에는 이명박 정부시절 국민훈장 무궁화장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박태환 열애 중인 박세직 손녀 박씨와 박세직은 누구? 그리고 박태환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박태환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열애설은 사실이라고 하네요.

현재 박태환은 호주 시드니 전지훈련중이라고 하는데요.

15일에 귀국한다고 하는데 귀국현장에 열애설로 많은 취재진이 몰릴 것 같네요.

박태환에게서 여자친구와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그럼 박태환 열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