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혁권 화제, 한끼줍쇼 박혁권 나이 결혼 그리고 박혁권 택시운전사 장산범 역할

반응형

박혁권 화제, 한끼줍쇼 박혁권 나이 결혼 그리고 박혁권 택시운전사 장산범 역할


한끼줍쇼에 박혁권과 염정아가 출연했습니다.


한끼줍쇼 박혁권 염정아 출연

9일 방송된 한끼줍쇼에는 박혁권과 염정아가 출연했는데요.

두 사람은 영화 장산범에 출연한 배우로 영화홍보차?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특히 박혁권은 현재 구기동 근처에 거주하고 있어 구기동에 대한 정보를 방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혁권은 틈만나면 장산범 개봉일을 언급하여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참고로 영화 장산범 개봉일은 8월 17일입니다.



박혁권은 강호동과 한팀이 되어 동네를 탐색했는데요.

촬영을 구경하던 아이와 어머니에게 식사를 요청했고, 결국 박혁권은 한끼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성공 후 알고보니 이 여성은 현재 연극배우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여성의 이름은 연극배우 양서빈이었고, 남편은 배우 호산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연극으로 만나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박혁권은 남편 호산과 아는 사이라고 하네요.


그럼 한끼줍쇼에서 신기한 인연으로 성공한 박혁권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혁권은 누구?

[박혁권 나이 학력 프로필]


박혁권은 배우인데요.

박혁권 소속사는 미스틱액터스입니다.

박혁권 생년월일은 1971년 7월 11일이며, 인천광역시 출신이라고하네요.

이에 박혁권 고향은 인천이며, 박혁권 나이는 47살이 되겠습니다.



박혁권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인데요.

1993년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산울림 단원으로 연기를 시작한 박혁권은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조연배우로 출연을 했는데요.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인기를 끈 것은 드라마 밀회와 육룡이나르샤 길태미가 아닌가 싶네요.



특히 육룡이나르샤의 길태미는 정말 미친 존재감을 뽐냈는데요.

드라마 속 남자배우로는 드물게 화려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혁권에게 있어 길태미는 인생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박혁권 결혼 부인? 사실은 미혼

박혁권은 드라마에서 주로 유부남 역할을 맡았는데요.

나이도 47세의 적지 않은 나이인지라 사람들이 자신을 유부남으로 오해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박혁권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것은 라디오스타 등 방송에서 몇 번 언급한 내용이죠.



박혁권은 영화 장산범 인터뷰 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늦었으니 빨리 해야된다는 생각이 없고 이제와서 굳이 서두르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는 갖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아이를 안 낳을거면 동거만 할 것이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여자친구는 아직 없다고 밝혔으며 개인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는 주변에 결혼해서 행복하게 지내는 것을 별로 못 봤기 때문에

결혼하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혁권은 2017년 하반기 영화계에서 바쁜 배우 중 한 명이 아닐까 싶은데요.

두 편의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왔네요.

앞서 개봉한 택시운전사에서는 의식이 깬 최기자로 출연했는데요.

그리고 영화 장산범에서는 가족을 지키는 이성적인 가장 민호역할로 출연했습니다.

미혼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영화에서도 아빠 역할을 맡았네요.




지금까지 박혁권 화제, 한끼줍쇼 박혁권 나이 결혼 그리고 박혁권 택시운전사 장산범 역할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박혁권이 영화와 더불어 예능에서도 종종 얼굴을 비추고 있는데요.

유부남 역할을 자주 맡다보니 결혼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연기를 잘했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은데요.

앞으로도 박혁권씨의 연기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박혁권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