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지영 유산 아픔딛고 딸 출산, 백지영 정석원 득녀 소식! 백지영 나이와 백지영 아기

반응형

백지영 유산 아픔딛고 딸 출산, 백지영 정석원 득녀 소식! 백지영 나이와 백지영 아기

가수 백지영이 예쁜 딸을 출산했다고 하네요.


백지영 득녀, 아기는?



백지영의 임신소식이 전해지고 많은 축하의 메세지가 있었는데요.

백지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기며 출산의 설렘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눈 #코 #귀 #입 우리 #땅콩이 는 어딜 닮았을까?라는 글인데요.

이 글로 보아 백지영 정석원 아기의 태명은 땅콩이였나 보네요.



그리고 오늘 22일 가수 백지영의 득녀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백지영 정석원 부부는 22일 오전 서울에 위치한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얻었다고 합니다.

백지영은 자연분만으로 딸을 출산했으며, 예정일보다 조금 앞서 출산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백지영 예정일은 24일이었다고 합니다.

백지영 아기는 3.5kg로 건강하게 세상에 나왔다고 하네요.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백지영이 22일 자연분만으로 딸을 낳았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며 휴식 중이다.

 


이로써 백지영 정석원 부부는 결혼 4년만에 아이를 얻게 되었는데요.

어느때보다 가족들이 기뻐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는 과거 백지영의 유산때문인데요.



백지영과 정석원은 2013년 6월 결혼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요.

참고로 정석원은 1985년 5월 16일 생으로 나이가 33살이며, 

백지영은 1976년생으로 백지영 나이는 42살인데요.

백지영 정석원 나이차는 9살이며, 정석원이 연하로 결혼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 임신소식을 알렸지만 아기가 유산되며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요.



백지영은 유산소식에 위로도 있었지만 일부 네티즌들의 악플에 많은 상처를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행히 지난해 10월에 다시 한번 임신사실을 알렸고,

무사히 딸을 낳게 되었네요.



[백지영 정석원 프로필/나이]


이에 팬들은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득녀소식에 많은 축하를 보내고 있는데요.

백지영의 몸조리와 아이가 건강하길 기원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백지영 유산 아픔딛고 딸 출산, 백지영 정석원 득녀 소식! 백지영 나이와 백지영 아기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백지영이 유산의 아픔을 딛고 건강한 딸을 출산했네요.

이번에는 악플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부디 건강하게 태어난 딸과 함께 행복한 육아가 되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 득녀소식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