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지석 나이,라디오스타 서지석 결혼 아내 직업 김미리 그리고 서지석 육상에 대해

반응형

서지석 나이,라디오스타 서지석 결혼 아내 직업 김미리 그리고 서지석 육상에 대해


[사진 서지석 인스타그램]


라디오스타에 배우 서지석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네요.


라디오스타 서지석 발연기 해명부터 아육대 출연 욕심까지


라디오스타에 배우 서지석이 출연해 화제입니다.


10일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내 꽃길은 내가 깐다’ 특집으로 방송되었는데요.

서지석, 김지민, 최제우(전 최창민), 김일중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서지석은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입담을 뽐냈는데요.

특히 서지석은 발연기 논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지석은 발연기 논란에 대해 긴 호흡에 장편드라마이기 때문에 계획을 잡았다고 입을 열었는데요.

이후 초반보다 중후반부에 세게 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또한 처음 맡은 악역이었는데 시나리오는 자신이 생각했던 캐릭터가 아니였다고 밝히기도 했지요.

그리고 아육대 초창기에 서지석이 섭외전화를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서지석은 아이돌이 아니어서 출연고사를 했지만 갈수록 욕심이 생긴다고 해 웃음을 주었네요.


그럼 배우 서지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서지석 나이 그리고 결혼 아내 김미리

[서지석 나이 학력 프로필]


서지석 본명은 서종욱입니다.

서지석은 1981년 9월 9일에 인천에서 태어났는데요. 서지석 나이는 38살이네요.

서지석은 경복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서울예술대학교에 입학했는데요.

서지석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입니다.



그리고 서지석은 2001년 KBS 드라마시티 '사랑하라 희망없이'로 데뷔했는데요.

현재 서지석 소속사는 크다 컴퍼니, 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입니다.


위에서 서지석이 아육대 초창기에 섭외를 받았다고 했는데요.

이유는 서지석이 과거 육상선수 출신이었기 때문입니다.

서지석은 학창시절 육상선수로 활동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불의의 사고로 육상선수의 꿈을 접어야했지요.



과거 서지석은 강심장에 출연해 이같은 사연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서지석은 학창시절 전국체전에서 10개 이상의 메달을 휩쓸 정도로 촉망받는 단거리 육상선수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그 사고 이후 서지석은 겨우 목숨을 구했지만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4개월간 재활훈련에 매진했다고 하지만 사고전 서지석의 기록인 11초대 이상이 나오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육상의 꿈을 접었다고 하네요.

안타깝지만 서지석은 육상선수의 꿈을 접은대신 연예계로 진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서지석은 현재 유부남인데요.

서지석은 2013년 아내 김미리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서지석은 2013년 5월 18일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서지석 아내 김미리씨는 1986년생으로 서지석보다 5살 연하입니다.

현재 서지석이 38살이니 김미리씨는 33살이겠네요.

또한 당시 서지석 아내 김미리씨 직업은 플로리스트라고 나와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처음으로 만났는데 서지석이 김미리씨에게 첫눈에 반했었다고 하네요.

이후 김미리씨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로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네요.


지금까지 서지석 나이,라디오스타 서지석 결혼 아내 직업 김미리 그리고 서지석 육상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서지석이 과거 육상선수였다는 사실은 뒤늦게 알았는데요. 

불의의 사고로 안타깝게 꿈을 접어야했지만 현재는 배우로 사랑받고 있네요.

앞으로도 배우 서지석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서지석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