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 사실무근,윤성환 서지혜 나이 그리고 윤성환 연봉과 결혼?

반응형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 사실무근,윤성환 서지혜 나이 그리고 윤성환 연봉과 결혼?



배우 서지혜와 야구선수 윤성환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 그리고 사실무근

19일 배우 서지혜와 야구선수 윤성환이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들과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급격히 가까워지면서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측근은 윤성환이 서지혜의 여성스럽고 현명한 모습에 푹 빠져있다고 밝혔는데요.



또한 두 사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경기와 스케줄이 없을 때마다 만나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성환은 서지혜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다고 하는데요. 

[한혜진 차우찬]

한혜진, 차우찬 LG 트윈스 커플과 더블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 정작 사진은 없네요.



그러나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 기사 보도 후 발빠른 부인기사가 나왔습니다.

서지혜 측에서는 윤성환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는데요.



서지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OSEN에 전혀 사실 무근이라며

근거 없는 얘기인데 갑자기 말도 안 되는 확인도 안 된 기사가 나갔는지 모르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럼 열애설 후 초고속 진화에 성공한? 서지혜 윤성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지혜 윤성환은 누구?

[서지혜 윤성환 나이 학력 프로필]


서지혜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서지혜 학교는 서울 용두초등학교, 숭인중학교, 신경여자실업고등학교라고 합니다.

또한 서지혜 최종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서지혜는 2002년 고등학교 3학년때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드라마 단역과 조연을 거쳤고, 여고괴담4과 신돈의 노국공주로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984년생으로 서지혜 나이는 올해로 34살이네요.



윤성환은 야구선수인데요. 1981년생으로 윤성환 나이는 37살입니다.

참고로 서지혜 윤성환 나이차이는 3살입니다.

윤성환은 2004년 삼성라이온즈에 입단하며 데뷔했는데요. 

현재도 삼성라이온즈에서 투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윤성환 학력은 동의대학교입니다.


윤성환은 매년 10승 이상 꾸준히 좋은 성적을 올리는 선수라고 하는데요.

한국 프로야구 선수 가운데 커브를 가장 잘 던지는 선수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또한 훤칠한 키와 외모로 팬들 또한 많다고 하네요.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윤성환이 연봉도 매년 화제인데요.

2017년 6월 4일 기사에서 윤성환의 올해 연봉이 8억원이라고 되어 있네요.



당시 상대편 선수였던 기아의 정용운 선수의 연봉은 3100만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윤성환의 연관 검색어에 결혼과 최민지가 함께 올라와 있는데요.

윤성환은 결혼한 적이 없으며, 과거 두근두근 로맨스에 출연했던 플로리스트 최민지는

그냥 팬들 사이에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던 정도입니다. 



2014년에 팬들사이에서 소문이 돌았고, 2015년에 기사가 난 정도네요.

[과거 윤성환과 열애소문이 돌았던 최민지]



지금까지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 사실무근,윤성환 서지혜 나이 그리고 윤성환 연봉과 결혼?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금일 이예림과 축구선수 김영찬의 열애설에 이어 서지혜 윤성환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이예림과 김영찬의 열애는 사실이라고 밝혔지만 서지혜 윤성환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하네요.
사실무근인 열애설이 어떻게 흘러나왔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앞으로 두 사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서지혜 윤성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