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현아 남편 사망,배우성현아남편 사망원인은? 성현아 이혼준비 별거중 남편 사망

반응형

성현아 남편 사망,배우성현아남편 사망원인은? 성현아 이혼준비 별거중 남편 사망

배우 성현아의 남편이 사망했다는 비보가 전해졌네요.


배우 성현아 남편 사망, 사망원인은?


최근 성매매 혐의가 무죄로 확정나며 재기에 나선 성현아.

활발한 활동을 기대했던 배우 성현아에게 또 한번의 시련이 닥쳤는데요.

성현아의 남편이 숨진 채 발견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성현아 성매매 무죄이유]


성현아는 전남편과 이혼 후 현재의 남편과 재혼했는데요.

2010년 5월 6살 연상의 사업가 최씨와 재혼하였고, 2012년 아들을 얻었습니다.



재혼 전 성매매 혐의, 마약복용, 이혼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재혼으로 아들도 얻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2016년 남편 최씨와 별거중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성현아의 남편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중이었는데 사업실패 등으로 별거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별거보도 이후에 별다른 이혼기사는 보도되지 않았는데 오늘 이렇게 사망소식이 들렸네요.



성현아의 남편은 9일 오전 8시 40분께 경기도 화성의 한 오피스텔 공사현장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인근 공터에 주차된 티볼리 승용차 안에서 성현아 남편 최모(49)씨가 숨져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 안에는 번개탄 1장이 불에 탄 상태였고, 차 문은 잠겨 있었다고 하네요.

성현아 남편 최씨는 정장 코트 차림이었으며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시신은 다소 부패가 진행되어 있었다고 하는데요.

정황으로 보아 숨진 지 상당한 시간이 흐른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그럼 성현아 남편의 사망원인은 무엇일까요?



경찰은 범죄를 의심할 점이 없어 스스로 자살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특히 최씨는 168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수배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성현아와 별거까지 겹치며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아 자살의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또한 최씨는 지난달 20일 집을 나온 뒤부터 행적이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건경위 조사와 시신부검으로 정확한 사망원인을 밝힐 계획이니 정확한 사망원인은

경찰의 발표로 밝혀질 것 같네요.


한편 남편의 사망소식에 성현아 측에서 입장을 발표했네요.



[성현아 남편 사망에 대한 입장발표]

-성현아의 남편 최모씨가 이날 사망했다.

-남편과 오래 전부터 별거 중이었다. 이혼 소송을 준비 중이었는데 남편 분이 사라진 지 오래돼 찾을 수가 없었다.

-사망에 애도를 표하지만 활동을 준비 중인 상황에서 이 같은 일이 발생해 안타깝다.


성현아와의 오랜 별거로 인해 최씨의 시신인계와 장례는 성현아의 시댁에서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성현아 남편 사망,배우성현아남편 사망원인은? 성현아 이혼준비 별거중 남편 사망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최근 성현아의 성매매 혐의가 무죄로 판명나며 성매매에 대한 오명을 벗었는데요.

혐의가 벗겨지자 마자 남편의 사망소식을 접하게 되어 충격이 클 것 같네요.

성현아 남편의 사망원인은 자살로 추정되지만 아직 정확한 조사가 진행중이라고 하니

원인이 무엇인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그럼 성현아 남편 사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