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윙스 최진실,최진실 딸 준희 스윙스 최진실 가사언급 그리고 스윙스 과거 논란정리

반응형

스윙스 최진실,최진실 딸 준희 스윙스 최진실 가사언급 그리고 스윙스 과거 논란정리

故 최진실의 딸 준희가 과거 논란이 됐던 스윙스 가사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내며

다시금 스윙스 랩가사에 대한 논란이 일어나고 있네요.


스윙스 최진실 비하 랩가사에 최준희 분노

스윙스가 과거 쓴 가사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네요.

2010년 7월 스윙스는 래퍼 비지니즈 앨범 수록곡 중 '불편한 진실'이라는 곡 랩을 썼는데요.

불편한 진실에서 스윙스는 최진실과 그 유가족들을 비하하는 가사로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스윙스 불편한 진실 가사에는 "불편한 진실? 너흰 환희와 준희. 진실이 없어. 그냥 너희들뿐임"

이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당시 스윙스가 불편한 진실 가사를 내놓았을 때 대중들은 많은 비난을 퍼부었는데요.

스윙스는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해명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스윙스 싸이월드 해명글]

며칠 전 래퍼 비지니즈의 앨범이 발매되었고, 앨범의 수록곡 중 한 곡에 제가 참여하게 되었다. 제가 쓴 가사의 표현 중 고인과 유가족이 실명으로 언급이 되었는데, 유가족의 심정을 잘 헤아리지 못하고 본의 아니게 상처를 입히게 된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 고인과 유가족을 욕보이거나 마음의 상처를 줄 의도는 전혀 없었음을 말씀드리고 싶다. 평소에 저희 표현들이 중의적으로 쓰이는 경우가 많은데, 제목과 다른 문맥을 고려하여 가사를 쓰다 보니 큰 실수를 저질렀다. 문제가 된 부분은 제가 가사상으로 비판하는 대상에 대하여 거짓이 가득하다는 의미를 강조하려는 의도에서 사용한 표현이었다.                                                                                                                      


최근에는 당사자인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직접 입을 열면서 다시금 비난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이에 최준희는 스윙스의 sns 게시물에 댓글을 달며 불편한 심경을 전했네요.


[최준희 스윙스 불편한 심경 댓글]

 

죄송합니다만 예전의 일을 들추는 게 잘못된 건 알지만, 상처를 짊어지고 가야 하는 것은 저와 오빠인데요? 

다 과거인데 왜 그러시냐는 말이 솔직히 저는 이해가 안 가네요.

저 스윙스 때문에 고등래퍼도 안 보고 웬만한 랩 분야는 잘 안 봐요.

그만큼 볼 때마다 화가 나고 사과한 것도 ‘상처받을 줄 몰랐다’ 이런 식으로 얘기했는데, 

그때는 제가 어렸을 때라 잘 몰랐지만,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제 입장 그리고 제 가족들 입장에선 

너무 황당한 발언 아닐까요? 예전 일이라도 화나는 건 여전하고 상처받는 건 여전합니다. 

근데 왜 지금까지 난리 치시냐는 말은 당사자 입장은 생각 안 해보셨다는 거네요?



스윙스는 불편한 진실 랩가사 이전에도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

스윙스와 그와 관련된 논란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윙스 본명은 문지훈입니다.

1986년생으로 스윙스 나이는 32살이네요.

스윙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 중퇴이며, 2008년에 데뷔했습니다.


스윙스는 군복무와 관련된 논란이 대표적입니다.

스윙스는 지난 2014년 11월 현역 입대했는데요.

군제대를 11개월 정도 남기고 제대했습니다. 이유는 정신적인 문제였는데요.

제대를 하며 스윙스는 남은 군복무 기간동안 치료에만 전념하며 영리활동을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러나 수강료를 받고 랩 레슨을 하며 영리활동을 지속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스윙스 자신이 한달에 2500만원이 넘는 수익을 내는 랩레슨을 하겠다고 공지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스윙스는 이사하며 돈이 조금 부족해서 이같은 일을 했다, 군입대전 10억원을 벌었는데

회사 운영과 어머니 빚으로 지출해 돈이 부족해서 그랬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스윙스가 빚때문에 돈이 부족했다는 해명에 일침을 가했는데요.

스윙스가 SNS에 중고가 500만원이 넘는 운동화 구매 후기를 올리는 등 사치스러운 생활을 했다고 밝히며

거센 비난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스윙스는 2014년 이슬람 국가(IS)의 처형을 연상시키는 영상을 올려 또 한차례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9살 연하 모델 임보라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네요.


지금까지 스윙스 최진실,최진실 딸 준희 스윙스 최진실 가사언급 그리고 스윙스 과거 논란정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스윙스에 대란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네요.

여기에 당사자인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직접 불편한 심경을 드러내며 다시금 비난이 거세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스윙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스윙스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