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지수 결혼,신지수 남편 작곡가 이하이 나이?그리고 신지수나이와 그룹 디헤븐

반응형

신지수 결혼,신지수 남편 작곡가 이하이 나이?그리고 신지수나이와 그룹 디헤븐


드라마 덕이, 소문난 칠공주 등에 출연했던 배우 신지수가 결혼소식을 알려 화제입니다.


신지수 결혼, 남편 이하이는 누구?


배우 신지수가 결혼을 발표하여 화제네요.


25일 다수의 매체에서는 신지수의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기사 및 공식입장에 따르면 신지수의 결혼소식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신지수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신지수의 남편은 작곡가 이하이라고 합니다.

작곡가 이하이는 신지수보다 4살 연상인데요. 

신지수 나이가 33살이니 남편 이하이 나이는 37살이겠네요.



두 사람은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으며, 하반기부터 결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하이는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라고 하는데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했으며,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 다수를 제작했다고 하네요.

신지수는 아역 배우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동안 외모와 더불어 아역시절의 모습을 기억하는 분들이 많아 

신지수의 결혼소식에 놀라는 분들도 더러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신지수의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신지수는 누구? 신지수나이

[신지수 나이 학력 프로필]


신지수 생년월일은 1985년 10월 28일인데요.

신지수 나이는 올해로 33살이네요.

신지수 학교는 서울양재초등학교, 석촌중학교, 명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신지수 최종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입니다.


신지수는 아역배우로 출발했습니다.

아역시절 어린왕자, H.O.T. 및 조성모의 아시나요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는데요.

아역배우시절 가장 대표적인 드라마는 덕이 입니다.



그 후 성인이 되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는데 '소문난 칠공주'의 종칠이로 

기억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당시 신지수는 이승기와 어린 부부로 호흡을 맞췄는데요.

실제로는 이승기보다 신지수가 나이가 더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부터 2011년까지 디헤븐이라는 그룹으로 가수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디헤븐은 신지수, 유신, 푸른이 멤버였는데요.

현재는 멤버 푸른이 탈퇴했다고 나오네요.

2010년 디헤븐 데뷔 당시 기사를 보면 유신과 푸른은 5년간 가수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타이틀곡은 '모르는 사람처럼'이며, 디헤븐이란 이름은 연기자 김정현이 지어준 것이라고 하네요.

김정현이 지어준 디헤븐 뜻은 팀 이름에 하늘을 뜻하는 헤븐이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

기쁨이란 뜻의 딜라이트(Delight)의 D를 앞에 붙인 거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신지수 결혼,신지수 남편 작곡가 이하이 나이?그리고 신지수나이와 그룹 디헤븐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신지수가 결혼소식을 알렸네요. 

배우 신지수의 행복한 결혼생활과 함께 앞으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