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상정 아들 화제,심상정 후보 아들 이우균 대학과 대안학교 이우학교는 어떤 곳?

반응형

심상정 아들 화제,심상정 후보 아들 이우균 대학과 대안학교 이우학교는 어떤 곳?

정의당 심상정 후보의 아들이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네요.


심상정 후보 아들 이우균 화제


심상정 후보는 남편 이승배씨와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는데요.

심상정 후보의 아들 이름은 이우균입니다.

특히 심상정 후보는 지난 19일 채널A '외부자들'에 출연해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는데요.



심상정 후보의 아들이 공개되자 지지자가 늘어난 것이 아니라 며느리감이 늘어났다고 하네요.

그만큼 심상정 후보의 아들은 훈훈한 외모를 지니고 있는데요.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배우 이제훈 닮은 꼴로 불려지고 있다고 합니다.


심상정 후보의 아들이 공개된 것은 지난해 공식 sns계정에서였는데요.

심상정 후보의 선거 유세 현장에서 활동하는 아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재치있는 멘트를 달았네요.

-심상정 캠프는 일부 자극적인 가족 마케팅에 단호히 반대합니다. 

-물론 사진에서 진동하는 훈내는 어찌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우균은 과거에도 심상정 후보의 선거운동을 자처했다고 하는데요.


심상정은 외부자들에 출연했을 때 자신은 14년째 정치를 하고 있는데 아들이 자신과 엮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난 총선때부터 아들이라고 적힌 옷을 입고 선거 운동을 도와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또한 심상정 아들 이우균 군은 대안학교인 이우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이우학교는 어떤 곳일까요?

이우학교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도시형 대안학교입니다.

이우중학교와 이우고등학교를 합쳐서 이우학교라 부른다고 하네요.

이우학교는 학급당 정원과 학급수가 적다고 하는데요.

사교육 또한 금지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미대 진학 희망자 등 학교 내의 교육이 부족하다고 인정된 경우에 사설 학원 수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심상정은 아들이 문학과 예술 분야에 관심이 많은데 일반 학교에서 배우는 데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정규 교육과정을 포기하고 대안학교에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 이우균 군은 이우학교를 졸업하고 현재는 경희대학교 철학과에 진학하고 철학을 전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심상정 아들 대안학교 이우학교]


지금까지 심상정 아들 화제,심상정 후보 아들 이우균 대학과 대안학교 이우학교는 어떤 곳?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심상정 후보의 아들이 바르게 잘 자란 것 같네요.

또한 아들의 관심분야를 존중하여 대안학교에 보낸 심상정 후보의 결단력도 존중합니다.

유승민 딸, 심상정 아들 등 대선후보들의 빼어난 미모의 자녀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나 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자녀들도 중요하지만 그 후보의 대선공략과 자질검증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자녀를 올바르게 키워낸 것은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지만 

이미지 메이킹에 빠질 위험도 있는 것이니까요.

그럼 매의 눈으로 대통령 후보들에 대한 자질검증을 부탁드리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심상정 후보 아들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