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 법적대응,아이유 bj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푸워는 누구?그리고 아이유 나이

반응형

아이유 법적대응,아이유 bj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푸워는 누구?그리고 아이유 나이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 푸워]


아이유가 참을데로 참다가 터졌나 봅니다.

자신을 향해 성희롱 발언을 일삼은 bj를 고소하기에 이르렀네요.

그럼 사건을 살펴보기 전에 아이유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아이유 본명은 이지은입니다.

1993년생으로 아이유 나이는 25살이네요.

아이유 학력은 동덕여자고등학교이며, 소속사는 로엔엔터테인먼트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아이유 프로필/나이]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에 대해 법적대응 그 사건 내막은?


12일 아이유의 소속사는 회사 법무팀에 아이유를 성희롱한 유튜버 관련 고소장 접수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12일 아이유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아이유를 상대로 성희롱 발언을 일삼은 유튜버 사태에 대해 

법적절차를 진행 중이다며 간과할 수 없는 도가 지나친 사안이다고 밝혔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아프리카 tv의 bj의 발언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유튜버 A씨는 5일 방송중 아이유와 반려견 중 누구를 선택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이에 대해 유튜버 A씨는 아래와 같이 대답했습니다.


[유뷰버 아이유 성희롱 발언] 

-영월이(애완견)를 택할래? 아이유를 택할래?하면 난 아이유지.

-어쩔 수 없어 그거는. 왜냐면 영월이는 나한테 XX를 대줄 수 없지만 아이유는 대줄 수도 있잖아.

-인생은 XX니까, 이해하잖아. 남자들이라면 인생은 그런거지.


정말 심각한 수준의 성희롱 발언이네요. 참고로 영월이는 A씨가 키우는 반려견의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에대해 시청자들이 성희롱임을 지적하자 오히려 영광이다, 고소하면 아이유를 만날 수도 있다.

내가 아이유 누나가 좋아서 그랬다고 하면 봐줄거 아냐. 봐주고 만나기도 하면 개이득이지라는 등의

궤변을 쏟아내기에 이르렀습니다.


고소도 두려워하지 않던 해당 bj는 유튜버 A씨는 사과 방송을 올렸는데요.

아래와 같은 해명을 늘어놓았습니다.



-오해다.

-자신의 방송이 이런 '컨셉'으로 가고 있는거다. 섹드립이었다.

-아이유를 너무 좋아해서 그랬다.

-이 영상보고 오해풀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아이유 측은 사과방송 직후에도 선처는 결코 없을 것이며, 사과를 한 유튜버의 태도가

더 화날 수준이라며 강경대응 의사를 굽히지 않았습니다.


아이유 성희롱 유뷰버 A씨는 누구인가?


그럼 일명 아이유 BJ로 불리는 성희롱 유뷰버는 누구일까요?



성희롱 유튜버는 남성 BJ인데요. 활동명은 ‘BJ푸워로 주로 19금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또한 주 구독자의 연령층은 초중고생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아이유 법적대응,아이유 bj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푸워는 누구?그리고 아이유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최근 인터넷 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이 BJ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더 많은 수익을 위해 자극적이고, 위험한 행동들을 해 사회적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아이유 사건의 주인공도 방송에서 19금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고 하는데 주 시청층이 초등학생부터라고 

하니 걱정이 앞서네요. 인터넷 방송도 이제 부인할 수 없는 매체가 된 이 시점에 

경고가 필요한 부분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럼 아이유 법적대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이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