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동 실종, 안동실종사건 심송이 사망 범인?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될까?

반응형

안동 실종, 안동실종사건 심송이 사망 범인?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될까?


최근 안동에서 실종된 20대 여성이 나흘만에 숨진 채 발견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안동실종사건 심송이 사망


최근 안동에서 일어난 실종사건이 슬픈 결말을 맞이했는데요.

실종되었던 25살 심송이씨가 실종 나흘만에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심씨는 지난 24일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다면 집을 나갔다고 하는데요.

그 후 행적이 묘연했다가 결국 시체가 발견되었네요.


[안동 실종 심송이씨 사망행적]

-24일 남자친구 만나러 간다며 집을 나섬.

-오전 경북 안동 강변 운흥동 안동탈춤축제장 옆 굴다리 주변에서 사라짐.

-탈춤축제장 옆 굴다리 밑은 남자친구집 근처이며 CCTV에 찍힌 이후 종적을 찾을 수 없었음.



-실종 직전 심씨는 남자친구가 일하는 카페에 들러 함께 나감.

-남자친구는 자다가 일어나 보니 심씨가 없어졌다고 진술함.

-28일 낙동강에서 심씨 시체로 발견됨.


심씨가 실종된 후 가족들은 실종신고와 함께 그녀를 찾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가족들의 바람과는 달리 심씨는 시체로 발견되어 충격을 주었습니다.

28일 오후 2시 31분께 경북 안동시 운흥동 낙동강에서 한 시민이 시체를 발견하고

신고하였는데 이 시체가 심씨였다고 하네요.



심씨는 남자친구의 집에서 자다가 새벽녘 집을 나서며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유족들은 고인이 출근을 하기 위해 새벽녘 길을 나섰을 거라 추측하며

강으로 갈 이유가 없다고 호소했습니다.

이에 안동 실종사건은 많은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특히 남자친구의 진술을 문제삼았다고 하는데요.

또한 한밤중에 남자친구 곁을 떠난 점과 강둑에서 발견된 점 등 미심쩍은 부분이 많아 

네티즌들은 납치설 및 타살설 등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의혹이 제기되자 네티즌들은 그것이 알고 싶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달라며 호소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지금까지 안동 실종, 안동실종사건 심송이 사망 범인?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될까?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실종 나흘만에 사망소식을 알린 심씨의 죽음에 석연치 않은 점들이 많은데요.

부디 사건의 진실이 파헤쳐져 유족들의 억울함을 풀어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