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현모 기자 누구? 안현모 라이머 결혼, 라이머 안현모 나이 학력 언니 안인모

반응형

안현모 기자 누구? 안현모 라이머 결혼, 라이머 안현모 나이 학력 언니 안인모


라이머와 안현모의 결혼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안현모 라이머 결혼

최근 라이머와 안현모의 결혼이 보도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이미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날짜까지 잡았다고 합니다.

라이머와 안현모는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별도의 행사없이 조용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라이머 안현모의 전화통화가 전파를 탔는데요.

라이머는 안현모와의 첫만남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라이머는 지인이 자연스럽게 자리를 마련했는데 약속시간보다 40분이나 늦었다고 하는데요.

안현모를 처음 본 순간 반했으며, 결혼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라이머는 안현모와 말이 잘 통하며 인생 가치관이 굉장히 비슷함을 느꼈다고 하네요.

또한 안현모는 라이머가 정말 좋은 사람이며, 남자답고 적극적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럼 머지않아 부부의 연을 맺게 될 라이머와 안현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머 안현모는 누구?

[라이머 안현모 나이 학력 프로필]

라이머 본명은 김세환입니다.

1977년 5월 13일생으로 라이머 나이는 41살이네요.

라이머 학력은 건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인데요.

1996년  Joe & Rhymer의 멤버로 데뷔하여 현재는 BrandNew Music의 대표로 있습니다.

또한 라이머는 운동에 관심이 많다고 하는데요.

미국 공인 프라이빗 트레이너 협회인 US PTA의 명예 트레이너로 임명되었다고 하네요.



라이머 다른 예명은 Mr. Big Daddy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머와 결혼할 안현모는 1983년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안현모나이는 35살입니다.

참고로 라이머 안현모 나이차이는 6살입니다.

안현모는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거쳐 서울대학교 언어학과 학사로 졸업했는데요.

안현모 최종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 석사입니다.



안현모는 SBS CNBC에서 외신기자 겸 앵커로 활약하다가 SBS 보도국 기자로 이직했는데요.

SBS 보도국에서 경제부와 사회부, 국제부, 문화부를 거쳤다고 합니다.


안현모는 기사생활 당시에도 빼어난 미모와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지난해 12월 SBS를 퇴사한 뒤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또한 안현모 언니는 안인모인데요. 

안인모는 피아노연주가로 아메리카 카톨릭대학교 피아노 연주학 박사를 거쳤네요.


지금까지 안현모 기자 누구? 안현모 라이머 결혼, 라이머 안현모 나이 학력 언니 안인모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안현모와 라이머가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네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안현모와 라이머의 결혼을 축복하며 포스팅에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