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요섭 신고은 열애 진실은?양요섭과 열애설 난 신고은은 누구?양요섭 신고은 나이

반응형

양요섭 신고은 열애 진실은?양요섭과 열애설 난 신고은은 누구?양요섭 신고은 나이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과 뮤지컬 배우 신고은이 열애중라고 하는데요.

어찌된 사실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요섭 신고은 열애는 사실?


16일 한 매체에서는 양요섭과 신고은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두 사람의 인연은 뮤지컬로 시작되었습니다.

양요섭과 신고은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한 뮤지컬 '그날들'에 함께 출연했는데요.

경호원과 동역사로 함게 호흡을 맞추었다고 합니다.두 사람은 연기호흡이 뛰어나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최근 신고은이 얼니이 재활병원 건립후원을 위한 기부릴레이에서 양요섭을 지목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그날들 앙코르 공연에서 호흡을 맞추며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누나 동생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두 사람은 반려견을 키우는 공통점이 있어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관계차 측에서는 양요섭 신고은의 열애사실이 소문이 났으며,

두 사람이 평소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열애설이 보도되고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초스피드 발표를 했습니다.


신고은 소속사는 친한 동료사이일뿐 열애는 아니라고 하였으며,

하이라이트 측 소속사 또한 사실무근이라고 열애설에 선을 그었네요.

결국 두 사람은 뮤지컬로 친분을 쌓은 사이이며, 열애설은 해프닝에 그치게 되었네요.



그럼 열애설 해프닝을 겪은 양요섭 신고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요섭 신고은은 누구?

[양요섭 프로필/나이]

양요섭은 2009년 비스트에서 메인보컬로 데뷔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2년에는 솔로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는데요.

지난 3월에는 새속사인 어라운드엔터테인먼트에서 하이라이트란 그룹명으로 새 출발했습니다.

하이라이트로 출발하는 과정에서 잡음이 많았는데요.

장현승이 빠지고 하이라이트 멤버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활동중입니다.

또한 양요섭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중인데요. 2011년 광호문연가로 뮤지컬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그리고 양요섭은 1990년 1월5일 생으로 양요섭 나이는 28살이네요.



신고은은 1986년 4월 7일 생인데요. 신고은 나이는 32살이네요.

참고로 신고은은 양요섭보다 4살 연상입니다.

신고은은 2011년 러브팝이라는 싱글앨범으로 데뷔하였는데요. 

이듬해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섹션TV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약중인데요.

특히 신고은은 동물복지단체인 동물자유연대의 전폭적인 지지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고은 프로필/나이]


지금까지 양요섭 신고은 열애 진실은?양요섭과 열애설 난 신고은은 누구?양요섭 신고은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16일 오전 많은 스타들의 열애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조동혁과 한송이의 열애는 사실이었지만 양요섭과 신고은의 열애는 사실무근인 것으로 밝혀졌네요.

신고은과 하이라이트로 새출발을 알린 양요섭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양요섭 신고은에 대한 열애설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