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바 나이 국적 결혼, 아침마당 에바남편 이경구는 누구?

반응형

에바 나이 국적 결혼, 아침마당 에바남편 이경구는 누구?








미녀들의 수다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에바가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결혼생활을 털어놓았네요.


아침마당 에바 남편 이경구 출연


23일 방송된 아침마당에 에바가 남편 이경구씨와 함께 출연했는데요.

아침마당의 고민상담소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서로의 고민을 털어놓았네요.


에바는 남편이 항상 바쁘고, 또 바쁜데 돈은 없어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에바는 지금은 자신이 일을 안해 생활비를 받는데 결혼 8년차인데 생활비를 받은 지 2달되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남편은 자신에게 무관심하며,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는데도 배를 구입하고 

레저스포츠에 돈을 쓰는 것이 불만이라고 하네요.

또한 신혼에 비해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것 같고, 부부만의 생활을 즐기지 못해 힘들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에바의 말에 남편 이경구 또한 불만과 섭섭함을 털어놓았는데요.

에바가 결혼 전에는 자신의 생활을 인정해줬는데 갑자기 경제적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서

당황스럽다고 밝히며, 100만원을 생활비로 주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에바가 집안일을 전혀 하지 못해 자신이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집안일을

다 해야하며, 아이들을 아침에 챙기는 것도 자신의 몫이라고 하네요.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이야기는 다 진실도 거짓도 아닌듯 한데요.

두 부부의 불만을 들어보니 공감가는 부분도 있고,

그렇지 못한 부분도 있는 것 같네요.

하지만  이러한 불만을 TV출연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인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에바와 남편 이경구씨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바는 누구? 

[에바 나이 학력 국적 프로필]


에바 풀 네임은 에바 사치코 포피엘(Eva Sachiko Popiel)이며,

일본 이름은 사치코라고 하네요.

에바는 1982년 4월 23일에 태어났는데요.

에바 나이는 올해로 36살이겠네요.(대한민국 나이) 

참고로 에바 남편 이경구씨는 에바보다 2살 연하라고 합니다.


 

또한 에바의 아버지는 폴란드계 영국인이며, 어머니는 일본인이라고 합니다.

에바는 일본 도쿄에서 출생했는데요.

에바의 국적은 일본과 영국이라고 하네요.

에바는 일본에서 태어나 더럼 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에바 학력 또한 더럼 대학교네요.

이후 에바는 로레알 일본 지사에서 근무한 뒤 중국 유학을 떠났다고 합니다.

중국 유학중에 한국에서 3개월 코스로 어학연수를 왔는데 이를 계기로 한국에 머물게 되었다고 하네요.

에바는 한국방송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에바 이경구 결혼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던 에바는 결국 한국남자와 연애를 하게 되는데요.
바로 이경구씨입니다.
에바와 남편 이경구씨는 지난 2010년 10월 16일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서울 종로구 부암동 AW컨벤션에서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지요.


그럼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나 결혼하게 되었을까요?



에바는 결혼식 2시간 전 기자회견을 통해 결혼에 대한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에바와 남편 이경구씨는 스키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 이경구씨는 에바가 운동을 배우는 트레이너의 학교 동기였다고 하는데요.



에바가 첫눈에 반해 6개월이나 쫓아다녀 사귀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결혼기사 당시 이경구씨는 수상스키와 스노우보드 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한국 체대 조교로 재직중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후 에바는 2명의 아들을 낳았습니다.



지금까지 에바 나이 국적 결혼, 아침마당 에바남편 이경구는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에바가 남편과 방송에 출연하여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는데요.

결혼 8년차 부부가 느끼는 섭섭함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어느 부부에게나 속사정과 위기는 있겠지요.

이러한 고민들을 일상에서 서로의 이야기에 귀기울여준다면 갈등은 좀 더 완화되지 않을까 하네요.

그럼 에바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