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라 퍼넬(Ella Purnell) 누구? 브래드피트 엘라 퍼넬 열애설, 엘라 퍼넬 말레피센트

반응형

엘라 퍼넬(Ella Purnell) 누구? 브래드피트 엘라 퍼넬 열애설, 엘라 퍼넬 말레피센트


브래드 피트가 엘라 퍼넬과 열애설에 휩싸였네요.


브래드 피트 열애설 엘라 퍼넬 누구?


브래드피트와 엘라 퍼넬이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하네요.

지난 1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인 터치(In Touch)’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다루었는데요.

“지난해 안젤리나 졸리와 결별해 ‘돌싱’이 된 브래드 피트가 

무려 32살 연하의 영국 배우 엘라 퍼넬(21)과 사랑에 빠졌다"고 보도했네요.

또한 기사에 따르면 피트가 퍼넬에게 마치 마법에 걸린 듯 빠져들고 있으며, 

자신이 제작을 맡은 드라마 ‘스위트비터(Sweetbitter)’에 캐스팅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하루뒤인 19일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엘라 퍼넬측은 영국의 미러와 인터뷰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완전히 날조된 것이며,

그들은 데이트를 한 적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할리우드 연예매체에서도 둘의 데이트 기사는 거짓기사라고 확인했다고 하네요.


그럼 브래드피트와 열애설이 난 엘라 퍼넬은 누구일까요?


엘라 퍼넬은 영국출신 배우라고 하는데요.

1996년생으로 한국나이로는 22살이네요.

엘라 퍼넬은 브래드 피트보다 33세(혹은 32세) 연하라고 하는데요.



아역출신 배우로 2010년 영화 네버 렛 미 고 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그 후 '킥 애스:겁 없는 녀석들', '말레피센트', '레전드 오브 타잔' 등에 출연해 아역배우로 활약했는데요.

특히 영화 말레피센트에서는 안젤리나 졸리의 10대 시절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미국 언론들은 안젤리나 졸리가 화가 난 상태라고 전했는데요.

하지만 이는 확신되지 않은 가쉽인 것 같네요.



한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브란젤리나 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은 10년간 사실혼 관계로 지내다가 2014년 정식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6년 9월 이혼했는데요.

브래드 피트가 먼저 이혼소송을 제기하였고, 결국 두 사람은 남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브래드 피트는 시에나 밀러와 열애설이 제기되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네요.

 

지금까지 엘라 퍼넬(Ella Purnell) 누구? 브래드피트 엘라 퍼넬 열애설, 엘라 퍼넬 말레피센트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브래드 피트와 엘라 퍼넬의 열애설이 제기되었는데요.

결국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네요. 

한국이나 미국이나 가짜 열애설이 난무하는 것은 비슷하네요.

그럼 포스팅에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