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민지 태인호 열애,연민지 나이 태인호 결혼? 태인호 연민지 열애에 대해

반응형

연민지 태인호 열애,연민지 나이 태인호 결혼? 태인호 연민지 열애에 대해



배우 태인호와 연민지가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태인호는 미생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것 같네요.

그럼 태인호와 연민지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인호 연민지 나이 학력 프로필]


태인호 본명은 박상연인데요. 부산출신이네요.

태인호는 1980년 5월 2일생으로 태인호 나이는 39살입니다.

태인호 학교는 초읍중학교가 알려져 있으며,

태인호 학력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네요.


연민지는 배우이며 본명은 이민지 입니다.

연민지는 1984년 5월 14일생인데요.

연민지 나이는 35살이며, 태인호 연민지 나이차이는 4살이네요.

연민지 학력은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입니다.




태인호 연민지 열애


11일 오전에는 배우 이정진과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의 열애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뒤이어 배우 태인호와 연민지의 열애소식도 전해져 화제입니다.


11일 한 매체에서는 미생의 태인호가 연민지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2년 넘게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 후 태인호 소속사인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필요하다고 전했는데요.

곧이어 태인호와 연민지가 열애중인 사실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최초 열애설에서 나온것과 같이 태인호와 연민지는 연인사이가 맞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2년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연기라는 공통사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2년동안 서로 의지하며 지냈다고 합니다.


태인호는 미생으로 주목받은 뒤 나이가 있다보니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과거 인터뷰에서 태인호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는데 당시 결혼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고 하네요.

아직 아이들을 낳아 책임질 수 있을 정도가 아니며 자기 일에 조금 더 매진하고 싶기 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그래도 2~3년 안, 40살이 넘기전에 결혼을 해야할 것 같다고 인터뷰 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연민지 태인호 열애,연민지 나이 태인호 결혼? 태인호 연민지 열애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태인호와 연민지가 2년째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나이가 있는만큼 결혼에도 관심이 쏠리는 것 같네요.


하지만 열애와 결혼은 당사자에게 별개의 문제일 수도 있겠지요.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네요.

태인호 연민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