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당신거기 있어줄래요 줄거리 및 관객수 - 2013년 드라마 나인의 모티브가된 책으로 만든 영화 개봉

반응형

2013년에 꾸준히 챙겨봤던 드라마가 있다면 너목들(너의 목소리가 드려)와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 14일 나인: 아홉번의 시간의 시간여행의 모티브가 됬던 책을 기반으로한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개봉하였습니다.

김윤석(수현), 변요한(젊은수현),채서진(젊은연아)로 출연해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나인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당신,거기있어줄래요? 책과 드라마의 내용이 거의 똑같습니다.

송재정 드라마 작가가 입장을 밝히기 전에는 표절 논란의 원인이 되기도 했는데요.

시간여행의 수단, 횟수, 기간, 주인공이 시한부인생, 한번에 머무를 수 있는 제한된 시간, 주인공에게 가족 이상으로 친한친구 및 조력자가 있는 등 매우 비슷한 구성입니다.

하지만 영화는 장르가 다르다보니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타짜, 추격자로 유명한 김윤석씨의 연기도 기대가 되구요.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의 수현(김윤석)은 의료 봉사 활동 중 한 소녀의 생명을 구하고 

소녀의 할아버지로부터 신비로운 10개의 알약을 답례로 받는다.

호기심에 알약을 삼킨 수현은 순간 잠에 빠져들고

다시 눈을 떴을 때, 30년 전 과거의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1985년 과거

"분명 모르는 사람인데.... 이상하게 낯이 익었어"



오래된 연인 연아(채서진)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과거의 수현(변요한)은

우연히 길에 쓰러진 남자를 돕게 된다.

남자는 본인이 30년 후의 수현이라 주장하고

황당해하던 과거의 수현은 그가 내미는 증거들을 보고 점차 혼란에 빠진다.


"과거는 되돌릴 수 없어. 지금 이 순간 역시, 되돌릴 수 없는 시간이고."

"당신에겐 과거지만 나한텐 미래에요. 그 미랜 내가 정하는 거고!"

사랑했던 연아를 꼭 한번 보고 싶었다는 현재 수현의 말에

과거 수현은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끼고

이어 믿기 힘든 미래에 대해 알게되는데...

현재 관객수는 하루 지나서 18,203명 정도이네요.

해외 촬영등 배우 퀄리티가 있다보니 500만은 넘어야될 것 같은데 시간이탈자나 가려진시간등 시간 소재로한 영화가 연전연패중이라 결과는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영화 당신거기 있어줄래요 줄거리 및 관객수 - 2013년 드라마 나인의 모티브가된 책으로 만든 영화 개봉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