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레고블럭대여 레츠고 후기- 비싼레고를 알뜰하게 대여 꼼꼼한 서비스는 기본이고 다양한 레고선택 가능

반응형

애기 어렷을 때 부터  레고를 선호해왔었는데요.

기존에 만들어져 있는 장난감보다 창의적이기도 하고 블럭을 끼웠다 뺏다 하면서 손을 쓰는게 애기의 뇌발달에 도움이 될 것 같더라구요.

듀플로 시리즈는 사서 완전 뽕을 뽑듯이 썼는데 4~5세 쥬니어 레고 블럭부터는 뭔가 빨리 질려하고 들어가는 비용도 많이 들어서 레고대여 서비스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레츠고라는 회사를 이미 알고 있어서 바로 레츠고를 검색해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구요.

신청하고 이틀지나서 신청한 레고를 받았습니다.

포장이 꼼꼼하게 된 박스를 받았고 뜯어보니 아래 그림과 같이 녹색 박스가 나오네요.

반납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문이 있구요.

사실 대여받고 나서 3주동안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애기랑 일단 가지고 재밋게 노는 중 입니다.

대여기간이 여유로워서 좋네요.

외부 포장할 수 있는 반송봉투도 이미 포함이 되어 있어서 테이핑만해서 택배 기사님에게 전달하면 될 것 같네요.

다음 회차 레고 선택하는 방법도 안내문에 나와 있습니다.

모바일 : '반납안내 문자'를 통해 신청

PC : '마이페이지 > 레고선택' 에서 신청

사실 이런 어른이면 이런 니즈를 찾고 누구나 사업을 해볼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행력이 중요한데 레츠고에서는 검수기계를 만들정도로 꼼꼼하게 비지니스를 진행중이라 믿음이 갔습니다.

블럭을 분실해도 동심파괴?? 되지 않게 어느 정도 감안해주는 것도 좋았구요.

부품분실이 없으면 박스당 500원 적립해주기도 합니다.

피겨, 조립설명서 반납 봉투 입니다.

레고블럭을 색깔별로 봉투에 담아서 보내주셔서 조립하기도 편했구요.

처음에 저도 받은 블럭갯수가 맞는지 확인하기도 좋았습니다.

펼쳐보면 색깔별로 봉지에 꼼꼼하게 싸져 있는게 보이시죠?

사람이 다하는건지 시스템이 궁금하네요.

설명서도 잘 찟어지지 않도록 두꺼운 플라스틱 책꺼플을 사용해서 잘 관리되고 있네요.

레고대여 레츠고 처음 사용후기 였는데요.

2번 이상 대여를 하면 배송비를 빼주는게 있어서 2번 이상을 신청했습니다.

꾸준히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서비스라 정기 결제도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테크닉이나 아키텍처, 마인크레프트 같은 어른들이 하는 레고도 같이 빌려서 멍하게 머리를 비우면서 레고를 만들어봐야겠네요.

이사으로 '온라인 레고블럭대여 레츠고 후기- 비싼레고를 알뜰하게 대여 꼼꼼한 서비스는 기본이고 다양한 레고선택 가능'을 마치겠습니다.

'온라인 레고블럭대여 레츠고 후기- 비싼레고를 알뜰하게 대여 꼼꼼한 서비스는 기본이고 다양한 레고선택 가능'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