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민수 성형팬 조롱 논란?윤민수 바이브 콘서트 후기와 압구정 4번출구 가사 윤민수 나이

반응형

윤민수 성형팬 조롱 논란?윤민수 바이브 콘서트 후기와 압구정 4번출구 가사 윤민수 나이



바이브 윤민수가 콘서트에서 성형한 여성팬을 조롱했다며 논란에 휩싸였네요.

논란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윤민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윤민수 나이 학력 결혼 프로필]


윤민수는 그룹 바이브의 멤버입니다.

윤민수는 1980년 2월 27일생으로 윤민수 나이는 39살이네요.

윤민수는 성보고등학교 졸업했으며, 6개월 캐나다 유학을 다녀왔다고 알려져 있네요.



윤민수는 1998년 R&B 보컬 그룹 포맨(1기)으로 데뷔했는데요.

포맨 1기 해체 이후 2002년 류재현, 유성규(노블레스)와 함께 바이브를 결성했습니다.

또한 윤민수 부인은 김민지씨인데요. 김민지씨는 윤민수보다 1상 연상으로 나이는 40살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만나 2006년 6월 4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 해 11월 28일 아들 윤후가 태어났습니다.


윤민수 성형팬 폄하 논란

 


윤민수가 여혐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정확히 말하면 성형한 여성팬을 조롱했다는 논란입니다.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바이브와 포맨의 연말콘서트 후기가 올라왔는데요.

12월 29일 열린 콘서트 발라드림3의 후기는 그야말로 처참?했습니다.

관객들은 윤민수가 여성팬들의 성형을 조롱하는 언급을 했다고 주장한 것이죠.


[윤민수 성형팬 조롱 논란 바이브 콘서트 후기]

-12월 29일 ‘2017 바이브 X 포맨 콘서트 - 발라드림 Ⅳ' 공연에서 성형한 일부 여성 관객을 폄하했다고 주장.



-29일 공연에서 가수 윤민수가 무대 위로 올라온 여성 관객이 성형 수술한 것을 두고 조롱했다.

-'압구정 4번 출구'라는 노래와 함께 무대에서 펼쳐진 관객 이벤트

-관객 이벤트라고 관객 중에 무대에서 춤추고 상품 받아갈 사람을 뽑았다. 

-여성팬에게 윤민수가 ‘와~ 너 눈 잘됐다’ 이따 ‘압구정 4번출구’ 부를 때 전광판에 얘를 비춰라”고 말함.

-이어 “다짜고짜 쌍꺼풀 수술 잘됐다고 ‘쌍밍아웃’(쌍꺼풀 수술을 한 것을 공개하는 것) 시켰다고 설명.

-압구정 4번 출구 노래가 나올때 성형한 여성을 비유한 '강남 미인도' 웹툰그림과 함께 

 콘서트장 전광판에 무작위로 여성들의 얼굴을 비춤.

-여성관객 얼굴을 찾아 전광판에 원샷으로 비추자 윤민수가 ‘어디어디(성형)했어?’라고 물어봄.

-전광판에 비춰진 여성은 자신이 성형하지 않아 X표시를 했는데 윤민수가 손가락도 못생겼다고 말하며

 지금이 어느시대인데 그런 행동을 하냐며 지적했다고 함.



한편 문제의 압구정 4번 출구라는 노래는 바이브5집에 수록된 곡인데요.

압구정 4번 출구는 서울 강남 압구정역 인근에 성형외과를 풍자한 곡이라고 합니다.

특히 압구정 4번 출구 가사에는 ’겉으로 빛나면 뭐해 속은 텅 비어있는데 난 니가 좀 더 솔직해지길 원해. 

그래 너 저는 코만 살짝 바로 너 저는 눈만 살짝 찝었어요'라는 내용이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윤민수 성형팬 조롱 논란?윤민수 바이브 콘서트 후기와 압구정 4번출구 가사 윤민수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윤민수가 바이브 콘서트에서 성형한 여성들을 조롱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문제가 되자 소속사는 곧 사과문을 게재할 것이라며 답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아빠 어디가 등에서 보여준 윤민수의 모범아빠 이미지가 한순간에 깨지는 순간이네요.

바이브 콘서트 후기를 보니 윤민수가 여성들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윤민수가 했던 말처럼 지금이 어떤 시대인데 그런 행동을 하는지 의문입니다.

윤민수가 논란을 어떻게 대처할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