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진서 결혼 나이,윤진서 제주도 제주도집에서 결혼 윤진서 남편은 누구?

반응형

윤진서 결혼 나이, 윤진서 제주도 제주도집에서 결혼 윤진서 남편은 누구?

배우 윤진서가 결혼소식을 알렸네요.


윤진서 제주도에서 결혼

배우 윤진서가 결혼소식을 알렸네요.

25일 윤진서가 제주도에서 결혼할 것이라는 매체의 보도가 있었는데요.

소속사에서는 확인을 거쳐 공식입장을 통해 윤진서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윤진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소속 배우인 윤진서씨가 4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같은 취미 활동을 하다 만나게 된 또래다.

-3년간의 열애 끝에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을 바탕으로 인연의 결실을 맺게 됐다.

-예식은 제주도의 윤진서씨 자택에서 양가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제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윤진서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란다.

-따뜻한 관심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윤진서 제주도집]


윤진서는 4월 30일 자신의 제주도 집에서 스몰웨딩을 치른다고 하는데요.

양가가족과 친지만 초대해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윤진서의 예비신랑은 같은 취미 활동을 하다가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 후 3년동안 교제를 통해 사랑을 키우다 이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네요.

윤진서의 남편의 나이나 직업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는데요.

윤진서와 비슷한 또래로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앞서 윤진서는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일반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었는데요.

당시 윤진서는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계기는 서핑이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남자친구는 주말에 아르바이트로 서핑을 가르쳐주는 강사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서핑 초보였던

윤진서에게 서핑을 가르쳐주겠다고 하며 다가왔다고 하네요.

또한 윤진서가 서핑트립을 위해 멕시코를 갔었는데 서프보드 하나를 들고 바다에 뛰어들어가는 남자친구를 보고 

한눈에 빠졌다고 합니다.


윤진서의 서핑사랑은 팬이라는 다 아실텐데요.

서핑이 좋아 제주도로 이사할 정도로 소문난 서핑마니아입니다.

서핑실력이 뛰어난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고 만한 것 같네요.


행복한 결혼소식을 전한 윤진서,

그녀의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진서는 누구?윤진서 프로필 나이


윤진서 본명은 윤수경입니다.

영화배우 겸 탤런트로 2001년 영화 버스정류장으로 데뷔하였네요.

현재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입니다.

윤진서는 1983년 8월 5일 생인데요.

윤진서 나이는 35살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윤진서는 2001년 영화 버스정류장으로 데뷔한 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동을 하였는데요.

상속자들 냄새를 보는 소녀 도망자 플랜B 돌아온 일지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윤진서는 2004년 박찬욱 감독 영화 '올드보이'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네요.



지금까지 윤진서 결혼 나이,윤진서 제주도 제주도집에서 결혼 윤진서 남편은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윤진서씨가 결혼소식을 알렸네요.
남편될 사람과 취미가 같다고 하는데요. 평생의 동반자와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윤진서씨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윤진서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