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문의 일승 몇부작 등장인물, sbs새드라마 의문의 일승 윤균상 차기작 기대

반응형

의문의 일승 몇부작 등장인물, sbs드라마 의문의 일승 윤균상 차기작 기대


사랑의 온도 후속으로 의문의 일승이 방송될 예정인데요.

윤균상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받고 있네요.


sbs새드라마 의문의 일승

의문의 일승은 sbs에서 방영될 새 드라마인데요.

현재 방송중인 사랑의 온도 후속작으로 11월 27일부터 방송될 예정입니다.

의문의 일승 줄거리는 가짜 형사가 사회에 숨은 괴물들에게 통쾌하게 복수하고 

자신의 진짜 삶을 되찾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가짜 형사가 된 사형수 윤균상이 적폐들과 한 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의문의 일승은 몇부작 일까요?

의문의 일승은 월화 드라마이며, 총 40부작이라고 하는데요.

한 번에 2회씩 방송되니 실제 방송되는 것은 20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의문의 일승 주요 등장인물은 주인공 윤균상과 정혜성을 비롯해 

김희원, 도기석, 장신효, 최원영 등이 있는데요.

윤균상은 광수대 암수전담팀 형사 No.4 / 순경 오일승역을 맡게 되었네요.

경력에 비해 수사실력이 월등히 뛰어나고 미스테리인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본명은 김종삼으로 과거 도둑, 사형수였으나 가짜 형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혜성은 광수대 암수전담팀 형사 No.3 / 경위 진진영 역을 맡았는데요.

원래는 재계 서열 15위 쯤 하는 진성그룹의 딸이었으나 아버지가 10년전 돌아가시면서

재산까지 함께 날아가 경찰이 된 것 같네요.

그리고 진진영은 오일승의 과거까지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 광수대 암수전담팀 팀장 / 경감 박수칠 역의 김희원

광수대 암수전담팀 형사 No.2 / 경사 김민표 역의 도기석

광수대 암수전담팀 막내 / 순경 권대웅 역의 강신효

광수대 대장 / 총경 장필성 역의 최원영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윤균상이 이성경과 함께 깜짝 출연했는데요.

의문의 일승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지금까지 의문의 일승 몇부작 등장인물, sbs새드라마 의문의 일승 윤균상 차기작 기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사랑의 온도 후속작으로 의문의 일승이 방송될 예정인데요. 윤균상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간 삼시세끼에서 보여주었던 순둥한 매력을 벗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의문의 일승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