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4명 사망,이대 목동 병원 신생아중환자실 인큐베이터 신생아 부검

반응형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4명 사망,이대 목동 병원 신생아중환자실 인큐베이터 신생아 부검



이화여대부속목동병원, 일명 이대목동병원에서 큰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바로 신생아 4명이 잇따라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4명 사망원인은?


서울 이대목동병원에서 신생아들이 잇따라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7일 서울 양천경찰서에 따르면 이대목동병원에서 신생아들이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사망한 곳은 이대목동병원 신생아중환자실 인큐베이터라고 합니다.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4명 사망사건]

-서울 이대목동병원에서 불과 1시간 20여분 만에 신생아 4명이 잇따라 숨짐.

-전날 밤 9시31분부터 10시53분까지 신생아중환자실 인큐베이터에서 치료 중이던 신생아 4명이 연이어 숨짐.

-밤 11시 7분쯤 경찰로부터 신고가 접수됨.



-신고내용은 중환자실인데 아이가 2명이상 죽었고, 심폐소생술을 4명의 아이가 하고 있었다. 이상하다.

-사고 당시 집중치료실에는 16명의 신생아가 있었고, 사건 직후 이들 중 7명은 다른 병원으로 옮겼고, 3명은 퇴원

-나머지 2명의 신생아는 아직 보호자가 나타나지 않아 현재까지 해당 병원에 있다고 함.



신고를 접수한 경찰관은 이대목동병원 신생아중환자실 인큐베이터로 출동했는데요.

출동해 현장을 확인해보니 실제로 4명의 신생아가 사망해 있었다고 합니다.

4명의 신생아들은 순차적으로 응급조치를 받다고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경찰조사에서 유족들은 숨진 신생아들이 배가 볼록하고 호흡곤란 증세를 보였다고 진술했습니다.



또한 이대목동병원측은 미숙아 4명이 이상증세를 보여 심폐소생술을 진행했으나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경찰은 서울지방경찰청 과학수사팀, 국립과학수사연구원과 함께 현장감식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국과수는 18일 숨진 신생아들의 부검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사망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부검과 감정결과 등을 종합해 사고원인을 밝힐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4명 사망,이대목동병원 신생아중환자실 인큐베이터 신생아 부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대목동병원 신생아중환자실에서 신생아 4명이 잇따라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미숙아로 태어난 것도 부모들의 심정이 찢어질듯한데 갑작스레 사망했으니 충격이 정말 클 것 같습니다.

어렵게 태어나 세상의 빛을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하늘나라로 떠난 아이들의 명복을 빌며,

사망원인이 정확하게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4명 사망사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