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석진 초아 열애 김희철 진실은?초아 잠적설에 이어 열애설 나진산업 이석진 나이

반응형

이석진 초아 열애 김희철 진실은?초아 잠적설에 이어 열애설 나진산업 이석진 나이

그동안 잠적설에 휩싸였던 AOA 초아가 이번에는 열애설에 휩싸였네요.

먼저 초아의 잠적설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갈께요.

초아는 지난 3월 AOA 콘서트 이후 공식 스케줄에 모습을 보이지 않아 잠적설과 탈퇴설에 휘말렸습니다.

그러나 초아는 16일에 잠적설이 아니라 소속사와 합의 하에 이루어진 휴식이라며

해명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잠적설 해명 후 하루만에 열애설이 터져 열애설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초아 잠적 인스타그램 해명글]


AOA 초아 나진산업 이석진 열애설, 김희철이 다리역할?

17일 한 매체는 그룹  AOA의 초아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상대는 나진산업의 이석진 대표라고 밝혔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열애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중이라며,

초아가 가장 힘든 시기에 이석진 대표를 만나 인생 멘토로 많은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을 이어준 것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라고 하는데요.

김희철은 게임에 관심이 많은 것을 유명하지요.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석진 대표와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2014년 이석진 대표와 함께 핫식스 롤챔스 2014 시즌 결승전 현장을 관람하는 사진

2015년에는 식당에서 이석진 외 지인들과 만나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김희철과 이석진 대표는 친분을 쌓게 되었고, 사적인 자리에서 초아를 소개받았다고 하네요.

이석진 대표는 AOA 콘서트를 찾아 초아를 응원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소속사 측에서는 확인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초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초아에게 열애설을 확인 중이며,

확인 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답변하였습니다.

[김희철 인스타그램 - 김희철과 오른쪽 이석진 대표]

그럼 초아와 나석진 대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아 이석진은 누구?


[초아 프로필/나이 학력]


초아 본명은 박초아입니다.

1990년생으로 초아 나이는 28살이네요.

현재 aoa로 활동하고 있으며,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과 입니다.

초아와 열애설이 난 이석진은 나진산업의 대표인데요.



출생년도는 정확하게 알 수 없으나 열애설 기사에 초아보다 5살 연상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것으로 보아 이석진 나이는 33살로 추측해 볼 수 있겠네요.

이석진은 나진전자월드를 용산에 최초로 설립한 이병두 회장의 손자라고 알려졌는데요.

나진전자월드는 용산 전자상가에 국내 최대 전자제품 유통단지를 세운 기업이라고 합니다.

이에 이석진은 24살에 나진산업 기획실 사원으로 입사해 기획실장을 거쳤다고 하는데요.



이후 2011년 4월 나진산업의 대표로 임명되었네요.

또한 나진 e-엠파이어 프로게임단 단주로도 활동하며  30대 젊은 CEO로 e스포츠 업계에서 

영향력을 지닌 인물이라고 하네요.

현재 초아와 열애설 때문인지 나진전자월드 공식홈페이지는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나진산업 이석진 프로필/나이]


지금까지 이석진 초아 열애 김희철 진실은?초아 잠적설에 이어 열애설 나진산업 이석진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초아가 잠적설에 이어 열애설에 휘말렸네요.

이미 언론은 초아와 이석진의 열애가 사실이라고 보도하였는데요 소속사는 아직 확인중이라며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초아가 잠적설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앞으로 어떤 대처를 할지 주목되네요.

그럼 초아 이석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초아 이석진 열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17일 오전 초아의 열애설이 많은 화제가 되었고, 소속사는 확인중이라며 입장을 밝히지 않았는데요.

17일 저녁 초아는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으며, 김희철 또한 이석진과 친분은 있지만 

초아와는 친분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기사처럼 초아와 이석진 사이를 김희철이 이어준 것은 

아니라는 말이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