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곤 선처 없다,이태곤 사건?이태곤 3억 손해배상 청구소송 그리고 이태곤 결혼 나이

반응형

이태곤 선처 없다,이태곤 사건?이태곤 3억 손해배상 청구소송 그리고 이태곤 결혼 나이

배우 이태곤이 선처 없다라는 말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태곤 선처 없다! 이태곤 사건의 전말은?


이태곤은 올해 초 폭행시비에 휘말리며 곤혹을 겪었는데요.

이태곤 사건이라고 불리는 폭행사건은 1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난 1월 7일 새벽 1시쯤 용인 수지구의 한 술집에서 폭행시비가 일어났는데요.

이태곤은 자신의 악수를 거절했다고 주장한 남성 2명에게 주먹과 발로 수차례 폭행을 당했습니다.

당시 이 폭행사건으로 이태곤은 코뼈가 부러지는 등 전치 4주 이상의 부상을 입었는데요.



이태곤은 일방적인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으나 가해자들은 쌍방폭행을 주장했습니다.

결국 이태곤은 3월에 정당방위 처분을 받으며 쌍방폭행이라는 억울함에서 벗어나게 되었는데요.

가해자들에게 선처는 없다는 강력한 의사를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17일 수원지법에서 이태곤을 폭해했던 신씨와 이씨가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했는데요.

판사는 이태곤에게 선처의향을 물었지만 여전히 이태곤은 선처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태곤은 피고인들이 처음부터 쌍방폭행이라고 거짓진술을 해 많은 피해를 입었다고 하는데요.

자신들의 죄를 인정하고 사과했으면 선처했을텐데 그러지 않아 법대로 처리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가해자 신씨는 무고, 신씨의 친구 이씨는 상해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또한 이태곤은 지난달 이 두 사람에게 3억9900여만원대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하네요.

3억대의 소송을 제기한 이유로는 심각한 후유증 때문인데요.

코뼈가 완전히 돌아오는데는 6개월 이상이 걸리며, 눈 주위 손톱으로 할퀸 상처는 1년 넘게

피부과 치료를 진행해야 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러한 상해에 배우 활동에 지장이 생겼기 때문에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태곤은 최근 라디오스타에 나와 폭행사건의 전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자신이 연예인이기 때문에 이를 악물고 모욕을 견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결국 법은 이태곤의 손을 들어주었네요.


그럼 이태곤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곤은 누구? 이태곤 결혼에 대해

[이태곤 프로필/나이]


이태곤 학력은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인데요.

cf 모델로 데뷔하여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그 후 겨울새 보석비빔밥 황금물고기 광개토대왕 등에 출연하였네요.

그리고 이태곤은 1977년 11월 27일생으로 나이는 올해로 41살이네요.



이태곤 연관 검색어에 보면 이태곤 결혼이라는 것이 보이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이태곤은 아직 미혼입니다.

이태곤은 과거 배우 오승현과 교제한 적이 있는데요. 2011년 결별했다고 전해집니다.


이태곤과 오승현은 1년정도 교제했는데요.

당시 결별설 기사에 따르면 임예진의 소개로 만나 2010년 4월에 교제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열애당시 오승현이 이태곤의 부모님을 만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태곤은 과거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내년 4월쯤 결혼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열애중에 결혼이야기를 꺼냈으니 당연히 두 사람이 결혼까지 갈 줄 알았는데

끝내 결별하고 말았네요. 그래서 이태곤 결혼 이야기는 이러한 과정에서 나온 이야기인 듯 싶습니다.



지금까지 이태곤 선처 없다,이태곤 사건?이태곤 3억 손해배상 청구소송 그리고 이태곤 결혼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보통 연예인들이 사건에 휘말리면 선처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최근에는 강력하게 대응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는 듯 합니다.

이태곤의 경우에는 선처하지 않겠다는 단호한 태도에 대중들이 공감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죄를 지었으면 죄값을 받는 게 당연한 것이겠죠. 

죄지은 사람들이 당연히 죄값을 치르는 깨끗한? 세상을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태곤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