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원책 썰전 전원책 하차,전원책 결혼 부인 나이 그리고 유시민 유승민 다시 보나?

반응형

전원책 썰전 전원책 하차,전원책 결혼 부인 나이 그리고 유시민 유승민 다시 보나?


썰전에서 보수파의 대변인을 맡고 있는 전원책 변호사가 

하차한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TV조선의 앵커활동을 위해서입니다.



썰전 전원책 하차, 후임은 유승민?



전원책이 썰전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전원책 변호사는 유시민 작가와 함께 썰전에 합류하여 썰전 제 2의 전성기를 이끌었는데요.

1년 6개월만에 썰전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앵커활동을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전원책은 TV조선의 기자로 입사한다고 합니다.

전원책은 TV조선의 9시 메인뉴스 '뉴스판' 앵커를 맡는다고 하는데요.

7월 1일 TV조선 개편을 마치고 오는 7월 3일부터 TV조선 메인 뉴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원책의 썰전 하차에 후임은 누가 맡을지 관심사인데요.

썰전 제작진측에 따르면 전원책 하차시점과 후임자는 아직 논의중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소식에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고 있는데요. 홍준표 등 많은 인물이 거론되고 있으며,

바른정당의 유승민이 가장 많이 거론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유승민이 썰전에 합류하게 되면 유승민 유시민의 토론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과거 유승민과 유시민은 2004년 MBC '100분 토론'에서 경제문제를 놓고 치열한 토론을 펼치기도 했지요.



두 사람은 보수와 진보라는 정치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공통점도 많습니다.

유시민 유승민은 대구 대륜중학교 동문(유승민이 2년 선배)이자 서울대 경제학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럼 썰전 하차 후 TV조선 앵커로 활약할 전원책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책 나이 결혼과 부인은?

[전원책 나이 학력 프로필]


전원책은 울산광역시 출생으로 고향도 울산이겠네요.

전원책 학력은 경희대학교 법률학 학사입니다.

1955년생으로 전원책 나이는 올해 63살이네요.



전원책은 늦은 나이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2년 뉴데일리와의 인터뷰 기사에 따르면 전원책이 50살 넘어 결혼했다고 합니다.


[전원책 결혼 부인에 대한 인터뷰]

-사실 결혼을 늦게 했다. 

-50고개 넘어 8년 전에 했다.



-아내와 만난 지는 20년이 넘었다. 그동안 알고 지내는 사이였다. 

-제 자신이 결혼이라는 걸 쉽게 생각을 안 하고 있어 늦었다. 또 혼자 사는 게 편했다. 

-여자가 싫은 게 아니라 할 일이 많았다.

-저는 결혼에 대해 일장일단이 있다고 생각한다. 장점은 외롭지 않다는 점이다. 

-혼자 있을 때의 외로움, 이런 게 사라진다.


또한 당시 기사에 따르면 전원책과 부인사이에는 자녀가 없다고 나와 있는데요.

아직까지 자녀에 대해 알려진 이야기는 없네요. 아마 자녀가 없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전원책 부인은 아산병원 의사 김성은 의사라고 합니다.

[전원책 부인 김성은씨]


지금까지 전원책 썰전 전원책 하차,전원책 결혼 부인 나이 그리고 유시민 유승민 다시 보나?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전원책 변호사가 썰전에서 보수를 대표하며 호감과 비호감 사이를 오가며 많은 인기를 끈 것도 사실인데요. 

사투리가 다소 강했던 전원책 변호사가 조선tv 메인앵커로 간다고 하니 그의 앵커실력이 궁금해지네요.

전원책 변호사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