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가은 이혼,정가은 남편 이혼 사유는?정가은나이 결혼 딸에 대해

반응형

정가은 이혼,정가은 남편 이혼 사유는?정가은나이 결혼 딸에 대해



방송인 정가은이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그럼 정가은 이혼 소식에 앞서 정가은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정가은나이 학력 프로필]


정가은 본명은 백라희인데요.

1978년 6월 20일생으로 정가은 나이는 41살이네요.

정가은 고향은 부산인데요.

해동초등학교, 해운대여자중학교, 해운대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정가은 학력은 부산경상대학 무역학과 졸업이네요.



정가은은 1997년에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원래 이름은 백성향이었으나 백라희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으로 입상했는데요.

광고 드라마 예능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아무래도 정가은을 가장 알린 작품은 정형돈과 함께 출연한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이겠지요.


정가은 이혼, 남편과 이혼 사유는?


방송인 정가은이 최근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6일 정가은이 남편과 이혼했다는 소식이 보도되었는데요.

정가은은 2016년 1월 결혼했습니다. 정가은 남편은 정가은과 동갑내기인 사업가로 알려졌는데요.

결혼 후 같은 해 딸 김소이양을 출산했습니다.


정가은 남편에 대해서는 얼굴이나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데 과거 예능 택시에 출연하여

남편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정가은은 남편이 재벌2세로 알려진 것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택시 정가은 남편]

-재벌 2세로 소문이 났지만 그냥 본인이 조그맣게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시댁은 화목하고 평범한 집이다.

-재벌2세는 남편이 노출을 꺼리고 조심하다보니 생긴 소문이다.



-남편은 10대때 60kg였는데 금성무를 닮았고, 20대 때는 70kg였는데 소지섭을 닮았다.

-30대때는 80kg대가 되면서 배기성이 됐다.

-지금은 90kg에 육박했는데 곽도원씨, 조진웅씨를 닮았다.


하지만 결국 결혼 2년만에 파경을 맞았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제출했고, 숙려기간을 거쳐 협의이혼 절차를 밟았다고 합니다.

정가은의 딸 김소이양은 정가은이 양육한다고 하네요.


그럼 정가은 이혼사유는 무엇일까요?



소속사에 따르면 성격차이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다름의 벽을 넘지 못하고 결국 이혼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정가은 이혼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더블브이(구 티핑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겸 방송인 정가은의 이혼과 관련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지난 2016년 1월 결혼한 정가은은 그동안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습니다. 숙려기간을 걸쳐 법적인 절차 역시 마친 상황이며, 슬하의 딸은 정가은이 양육하게 되었습니다.

부부의 연을 잘 지켜가고 싶었지만 다름의 벽을 넘지 못하고 이처럼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비록 다른 길을 걷게 되었지만 각자의 길을 응원하고 지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오랜 시간 많은 고민을 거듭하고 대화를 나눈 끝에 

내린 선택이니만큼 넓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향후 정가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모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치게 되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지금까지 정가은 이혼,정가은 남편 이혼 사유는?정가은나이 결혼 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정가은이 결혼 2년만에 이혼을 맞았다고 하는데요.

성격차이로 인한 이혼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딸과 행복한 모습이 보였는데  파경을 맞았다니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남의 아픔에 악플을 달지는 말아야 겠지요?

정가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