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소영 나이 그리고 정소영 오협?정소영 남편 배우 오협과 야인시대 정소영

반응형

정소영 나이 그리고 정소영 오협?정소영 남편 배우 오협과 야인시대 정소영



배우 정소영이 해피투게더에 나와 화제입니다.

 

해피투게더 정소영 출연 화제

 


해피투게더에 배우 정소영이 출연하여 화제네요.

 

1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황금빛 미친 존재감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방송에는 김승우, 고수희, 정소영, 이태성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정소영은 자신의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또 화제가 되었던 것은 강동원과의 일화를 밝힌 것입니다.

 

 

 

과거 정소영은 드라마 매직에서 강동원과 함께 출연했는데요.

강동원과 정소영은 키스신을 촬영했는데 그 후 자신의 안티카페가 생겼다고 하네요.

이후 자신의 안티카페 회원수가 늘어났지만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고 하네요.

또한 정소영은 현재 황금빛 내인생에서 열연중인데요.

드라마에 키스신이 있는 날이면 자는 남편에게 뽀뽀를 해주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동안 미모의 정소영은 결혼해서 아이도 있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정소영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소영 나이, 그리고 정소영 남편 오협 누구?

[정소영 나이 학력 프로필]

 


정소영은 배우인데요.

197916일생으로 정소영 나이는 40살이네요.

정소영은 전남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는데요.

정소영 최종학력은 세종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예술학 석사 졸업이네요.

 

 

 

정소영은 1997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1999년 해태 젠느모델대회 대상 수상하였으며 같은 해 MBC 공채 28기 탤런트로 정식데뷔했습니다.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지만 정소영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 있는데요.

바로 sb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야인시대입니다.


정소영은 야인시대에서 박인애 역할을 맡아 사랑을 받았는데요.

야인시대 정소영이 맡은 박인애는 안재모가 맡은 김두환의 첫사랑이었습니다.

친일파 집안의 딸이었던 박인애는 결국 다른 남성과 결혼하며 김두환과 이루어지지는 못했지요.

 

 

[오협 나이 학력 프로필]

그리고 정소영 남편은 배우 오협인데요.

오협은 197398일생으로 오협나이는 46살이며, 정소영과 6살 차이입니다.

오협학력은 청주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인데요.

최종학력은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과정 수료네요.

현재는 무대광풍 연기학원 대표라고 합니다.

 

 

 

정소영과 오협은 2015년에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2015329일 두 사람은 가족과 친척,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소영과 오협은 선후배 사이로 10년 이상을 알고 지냈다고 하는데요.

2014년부터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게 되어 결혼에 이르렀네요.

정소영과 오협은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소영 나이 그리고 정소영 오협?정소영 남편 배우 오협과 야인시대 정소영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작년에 케이블 방송에서 야인시대 전편을 방송해서 시청하기도 했는데요.

정소영 미모는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정소영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