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유석 나이 이연수, 불타는 청춘 정유석 임지은 결혼 이혼은 루머

반응형

정유석 나이 이연수, 불타는 청춘 정유석 임지은 결혼 이혼은 루머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정유석과 이연수의 관계가 화제되고 있네요.


불타는 청춘 정유석 이연수 연인 가능성?


배우 이연수와 정유석이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에 대해 화제되고 있네요.

12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보라카이에서의 두번째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유석과 이연수가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시청자들은 김국진 강수지에 이어 

불타는 청춘 2호 커플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정유석과 이연수의 인연은 27년째 이어졌다는데요.

1990년 '야망의 세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었으며, 드라마에서 결혼까지 한 사이라고 하네요.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정유석은 이연수를 가장 보고싶었다고 밝혔으며,

이연수가 괜찮다고하면 여자로 볼 생각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연수는 예전에 같이 방송할 때 정유석이 항상 지하철로 집에 데려다 줬다고 하는데요.



이연수는 정유석과 계속 인연이 닿는 것이 신기하다며 자꾸보니 정이 드는 것 같다고 하네요.

사람의 인연이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겠죠?

예능은 예능일 뿐이라지만 김국진 강수지도 실제 커플로 이어진 불타는 청춘에

2호 커플을 기대해봅니다.


그럼 정유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유석은 누구?

[정유석 나이 학력 프로필]


정유석 생년월일은 1972년 12월 27일입니다.

정유석 나이는 올해로 46살입니다.

정유석 학교는 서울독립문초등학교, 대신중학교, 서울기계공업고등학교인데요.

정유석 최종학력은 서울예술신학대학교입니다.



정유석은 1989년 연극배우루 첫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1989년에 KBS 특채 탤런트로 정식데뷔했네요.

현재 소속사는 코리아웨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참고로 현재 불타는 청춘에서 핑크빛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이연수는 1970년생인데요.



이연수 나이는 올해 48살로 정유석과 2살 차이네요.

정유석이 이연수보다 2살 연하입니다.


정유석 결혼 이혼 전부인은 모두 루머

정유석을 검색하다보면 결혼 이혼 전부인 등의 검색어가 보이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같은 검색어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다만 정유석은 과거 탤런트 임지은과 열애, 결혼설이 보도되기도 했는데요.

2003년 당시 두 사람은 ‘김약국의 딸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당시 임지은의 소속사 관계자의 말이 와전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후 정유석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임지은과 관계에 대해서 솔직하게 밝혔는데요.

임지은과는 친한 오빠, 동생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유석은 임지은과 사이가 서먹해질까봐 적극적인 해명을 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참고로 임지은은 개그맨 고명환과 2014년 10월 11일 결혼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고,

정유석은 아직 미혼입니다.



지금까지 정유석 나이 이연수, 불타는 청춘 정유석 임지은 결혼 이혼은 루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정유석이 이연수와 묘한 기류를 선보이며

재미와 동시에 설렘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그럼 정유석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