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준영 김주혁 조문 정글의 법칙 논란? 정준영 김주혁 조문 불참 이유는 정글의 법칙

반응형

정준영 김주혁 조문 정글의 법칙 논란? 정준영 김주혁 조문 불참 이유는 정글의 법칙




정준영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때아닌 논쟁의 중심이 되었네요.

이유는 바로 故 김주혁의 조문때문입니다.


정준영 김주혁 조문 불참 이유는 정글의 법칙 촬영


故 김주혁의 죽음이 믿기지 않는 가운데 김주혁의 조문행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김주혁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김주혁의 빈소에는 김주혁의 형과 현재 연인인 이유영, 차태현이 함께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과거 연인이었던 김지수도 찾아와 슬픔을 함께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지수 김주혁은 2003년 공개열애 선언 후 6년만에 결별했는데요.

결별후에도 김지수는 김주혁의 아버지인 김무생의 빈소에도 찾아와 김주혁의 옆자리를 지키기도 했습니다.

이밖에도 김주혁과 함께 작품을 하거나 친했던 동료 연예인들의 조문이 이어지며 슬픔을 함께하고 있는데요.

데프콘, 손예진 등 많은 연예인들과 일반 조문객들의 행렬이 이어졌습니다. 


그런데 김주혁의 조문에 때아닌 논쟁이 일어났는데요.

김주혁 생전에 함께 1박2일 멤버로써 친분을 유지하던 정준영이 보이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알고보니 정준영은 김주혁 사고 이전에 SBS 정글의 법칙 촬영차 해외에 출국했다고 하는데요.

언론에 따르면 정글의 법칙 촬영으로 정준영은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지 않으며,

외부 소식을 전혀 알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때문에 김주혁의 사망소식도 알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특히 정준영은 1박2일 촬영 시 김주혁과 각별한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이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때아닌 논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고인의 마지막을 알려주지 않은 정글의 법칙 제작진 측을 비난하기도 하며,

반대로 가족도 아닌데 제작진들이 촬영중인 정준영에게 사망소식을 꼭 알려주지 않아도 된다는 의견입니다.


지금까지 정준영 김주혁 조문 정글의 법칙 논란? 정준영 김주혁 조문 불참 이유는 정글의 법칙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故 김주혁님의 마지막 가는 길을 많은 동료들과 시민들이 함께하고 있는데요.

정준영이 김주혁의 소식을 모를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 촬영 중 소식을 들으나 

한국에 와서 뒤늦게 소식을 들으나 정준영이 받을 충격이 클 것으로 예상되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