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동혁 한송이 열애,배구선수 한송이 누구?한송이 조동혁 나이 패션 그리고 데이트 목격담 성지글?

반응형

조동혁 한송이 열애,배구선수 한송이 누구?한송이 조동혁 나이 패션 그리고 데이트 목격담 성지글?


16일에는 핑클멤버인 성유리의 결혼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번에는 배우 조동혁의 열애사실이 보도되었네요.


조동혁 한송이 열애, 두 사람의 데이트는?


16일 스포츠동아는 배우 조동혁과 배구선수 한송이가 1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열애보도 기사 후 조동혁 측에서는 조동혁과 한송이의 열애는 사실이라고 하였는데요.

두 사람은 2016년 3월 방송한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조동혁은 연예인 배구팀의 멤버로 출연 중이었으며, 

한송이는 김해란,고예림,김혜진 등 배구 스타들과 함께 실력향상을 위해 투입되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한송이와 조동혁의 묘한 기류가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한송이는 예체능 출연자 중 누가 제일 좋냐는 질문에 조동혁을 가르키며 팬이며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요.

조동혁 또한 한송이의 팬이었다며 경기를 지켜봐왔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핑크빛 기류는 결국 두 사람의 열애로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방송 후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조동혁은 지난달  MBC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했는데요.

여기서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결혼생각이 있다고 대답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조동혁 소속사측은 16일 한송이와 공식열애를 인정하며 아직 결혼단계는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조동혁과 한송이가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으며, 보도와 달리 1년전부터 연애를 하거나

아직 결혼을 이야기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혔네요.



그리고 한송이와 조동혁의 열애보도 시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이 함께 보도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올해 초 경기도 분당의 한 마트에서 두 사람이 장보는 모습이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송이의 경기 시즌이 종료된 3월 말에는 단 둘이 해외로 여행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사진은 없네요. 나중에 디스패치가 사진을 공개할지 궁금하네요.


[조동혁 한송이 분당마트 목격담 성지글?]


그럼 조동혁과 한송이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동혁 한송이는 누구?

[조동혁 프로필/나이]



조동혁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입니다.
조동혁 학력은 명지대학교 사회체육학과인데요.
2004년 드라마 파란만장 미스 김 10억 만들기로 데뷔한 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동혁 군대는 공익근무를 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진짜사나이2에 출연한 조동혁은 운동을 하다가 허리를 다쳐서 공익근무를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1977년 12월 11일 생으로 조동혁 나이는 41살이네요.


 
한송이는 배구선수입니다.
1984년 9월 5일생으로 한송이 나이는 34살인데요.
한송이와 조동혁 나이차이는 8살이네요.
한송이 학력은 남서울대학교이며, 2002년 한국도로공사 여자배구단에 입단하며 데뷔하였습니다.
한송이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 미녀'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현재는 GS칼텍스 서울킥스(KIXX)배구단에서 활약하고 있네요.

[조동혁 패션]


조동혁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으니 바로 조동혁 패션입니다.

조동혁은 드라마 나쁜녀석들 제작발표회때 빨간색 목폴라와 검은색 줄무늬 바지를 입으며

일약 패션테러리스트에 올르기도 했는데요.

조동혁은 자신의 흑역사라고 불리는 이 때를 유쾌하게 받아들이며 쿨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이 패션에 대해서 해명아닌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조동혁은 나쁜녀석들 촬영 도중에 제작발표회가 있어서 옷을 미리 못보고 입었다고 합니다.

조동혁은 당시 SNS스타가 되었다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웃어 넘겼다고 하네요.

그래도 조동혁이니까 저런 패션도 이만큼 소화해 낸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조동혁 한송이 열애,배구선수 한송이 누구?한송이 조동혁 나이 패션 그리고 데이트 목격담 성지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강렬한 인상과 달리 소탈한 모습을 보여온 조동혁씨가 배구선수 한송이와 열애소식을 전했네요.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했을 때도 두 분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연인으로 발전했다니 기쁘네요.
앞으로 조동혁 한송이 커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조동혁 한송이 열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