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산밸리락 페스티벌 아티스트 라인업 및 예매방법

반응형

 이번 해 2016년 7월 22일~24일 열리는 지산락페스티발에 RHCP가 나온다는 것만으로 많이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몰랐는데 3월달에 얼리버드 예매가 이미 진행이되었네요. 놀라서 예매사이트에 가보니 2500장이 매진이 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이해가 잘 안되는게 3일 전체에 참가에 대한 표만 팔고 있네요. 보고 싶은 공연만 골라서 볼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가격은 할인해서 193,500원 입니다. 



아티스트 라인업


RED HOT CHILI PEPERS/Disclosure/Travis/국카스텐/혁오/김사월X김해원/KULA SHAKER 솔루션스/SQUAREPUSHER/더 모노톤즈


예매방법 및 가격

예스24나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예스24가 좀 저렴하네요.

오기만 하면 바로 달려가겠다고 생각했는데 사람이 참 간사한가 봅니다. ㅎㅎ  몰랐는데 CJ E&M에서 진행하는 거네요. 시그널, 더벙커, 미생 등등 드라마나 TV 분야쪽으로만 새로운 장르를 많이 시도하는 줄 알았는데 공연쪽으로도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네요. 신선한 시도 좋네요!~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