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현우 도둑놈 도둑님,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서현 주인공 그리고 지현우 더넛츠 탈퇴이유는?

반응형

지현우 도둑놈 도둑님,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서현 주인공 그리고 지현우 더넛츠 탈퇴이유는?


지현우의 드라마 소식이 전해졌네요.

지현우가 MBC '도둑놈, 도둑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지현우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남자주인공 확정


지현우는 MBC 새 주말특별극 '도둑놈, 도둑님'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로써 지현우는 2011년 MBC '천번의 입맞춤' 이후 6년 만에 주말 드라마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지현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 대해 살펴보면

도둑놈 도둑님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후속으로 5월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도둑놈 도둑님은 총 50부작으로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줄거리로 봐서는 답답한 현실에 통쾌한 한방을 줄지 기대가 되네요.

도둑놈 도둑님은 '불새', '러브레터' 등의 오경훈 PD가 연출한다고 하는데요.

작가로는 '메이퀸', '황금 무지개', '화려한 유혹' 등의 손영목, 차이영 작가가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지현우는 어떤 역할을 맡았을까요?

지현우는 남자주인공 장돌목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장돌목은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각종 운동에 탁월한 능력을 갖춘 미스터리한 도둑인데요.

낮에는 심부름센터를 운영하고 밤에는 도둑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의 물건을 터는 낮과 밤이 다른 반전 캐릭터라고 하네요.


여자주인공은 서현이 맡았는데요.

서현이 맡은 강소주는 강소주는 의협심과 정의감이 넘치는 열혈 수사관 캐릭터로 지현우가 맡은 장돌목과

커플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배우 김지훈은 캐스팅 조율중이라고 하는데요.

만약에 출연을 확정할 시 야망이 넘치는 서울 중앙지검 특수부 검사 한준희를 연기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극중 주인공 이름이 조금 촌스럽지만

지현우와 서현의 케미가 기대되네요.

그럼 도둑놈 도둑님으로 6년만에 주말드라마로 복귀하는 지현우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지현우는 누구인가?

지현우는 1984년생으로 지현우 나이는 34살입니다.

지현우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2003년 kbs 20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하였네요.

그리고 지현우는 과거에 더넛츠라는 5인조 그룹으로 활동했었는데요.

더넛츠 앨범이 나옴과 동시에 2003년도에 지현우는 KBS 공채에 합격했습니다.

지현우는 아침 드라마 '다 잘 될 거야'를 하고 바로 '올드미스 다이어리'를 찍으면서

국민 연하남이란 수식어를 얻는 등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지현우가 배우로 주목받으면서 더넛츠는 활동이 힘들어졌다고 합니다.

이에 지현우가 형들을 위해 탐을 탈퇴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당시 지현우가 더넛츠의 보컬인 줄 아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원래 더넛츠의 보컬은 지현우가 아니라 박준식이었습니다. 

그런데 소속사에서 지현우가 잘생겼다는 이유로 뮤직비디오에서 메인으로 세웠다고 하는데요.

메인에서 박준식의 목소리를 따라 립싱크를 해서 이 같은 오해가 생긴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지현우가 팀을 탈퇴한 이유는 팀을 위해서였는데요.

지현우는 배우 활동과 더넛츠 활동을 병행하며 배우 활동이 많아지게 되었고,

더넛츠 활동에 지장을 주게 되자 다른 멤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팀을 탈퇴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지현우 도둑놈 도둑님,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서현 주인공 그리고 지현우 더넛츠 탈퇴이유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올드미스다이어리에서 지피디로 열연할 당시 지현우의 인기는 최고였는데요.
다시 드라마로 컴백한다니 반갑네요.
앞으로 지현우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현우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